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트럼프 뭐 종전 서약한다 그러지않았나  국장 왜 나락중이야?  거품이 빠지는거야 아님 무슨 악재가 있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다 빼고 반도체로 가서 내리는 거 아닌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게 이유야? 난 스페이스엑스 그거 상장하면 원복 될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가 잘되니 돈 빼서 거기로 넣는 거임 시중의 돈은 한정되어 있으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 이유로 저렇게 박살이 난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절하고 다 삼전하닉사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건 이전부터 그러던거였고 요즘 심한거같은데 다른 이유는 없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체 나락이라고 표현할 정돈가 작년 5월만해도 지수가 2천대를 못벗어났었음 내가 갖고있는 삼전하닉 아닌 종목들도 예전에 비해 많이 올랏는데 조정은 당연히 있겠지 많이 올랐으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버리지 생겨서 더 쏠리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박장같아서 걱정이되긴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버리지 때문에 그래 ㅜ 삼하 빼고 큰일이다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삼하가 끌고 가는 장이지 않았나... 나머지 돈 빠지는 건 윗익들 말대로 삼하로 돈이 쏠려서 그런 듯 삼하가 떨어지는 건 애플+MSCI 때문일 거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0대 후반-20대 초반 익들아 와바
2:25 l 조회 1
너네 솔직히 보컬멤 그룹에서 빠진다고 하면 좋아?6
2:23 l 조회 30
하..그 소희씨 미안한데 with me 커버도 어떻게안되겠습니까?
2:23 l 조회 6
내일 경우의 수 두개 맞아서 진출하면4
2:23 l 조회 18
미나미 뭔가 그 예전 레인보우 누구였지 그분 느낌도 나네2
2:22 l 조회 19
다 큰 성인남성이 고양이수인 같은 사진을 올려2
2:21 l 조회 42
다들 가장 높게 신어본 굽이 몇센치야??8
2:21 l 조회 23
와 토모 이번 영상 프필 찍은 거 진짜 개잘생겼네
2:21 l 조회 15
와 생각해보니까 은석 원빈 이거 개웃김1
2:20 l 조회 51
앤더블 4
2:20 l 조회 29
아 소희… 8
2:20 l 조회 41
하 리센느는 좋은데 리센느 영상 댓글은 왤케 보기가싫지…19
2:18 l 조회 135
같팬들이 가끔 조금 부담스럽다.. 7
2:18 l 조회 64
지 혼자 글쓰고 지 혼자 자분하고4
2:18 l 조회 41
옛날통닭 이렇게 맛있는거였나2
2:17 l 조회 23
덕질하는 거랑 남친여친 사귀는거랑 상관있어?5
2:17 l 조회 39
5시에 일어나야되는데 아직 못자2
2:16 l 조회 21
아 원빈이 진짜 너무 좋다6
2:16 l 조회 40 l 추천 6
요즘 ㄹㅇ 유행 지난지 오래인거 갑은 하이힐인듯...4
2:16 l 조회 121
진짜 6월말인가 싶다 베란다문 열고 있는데3
2:15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