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크래비티 성민 샤오홍슈 오픈됐는데 느낌 좋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21/bdb0d9420a25c6c61ef3d4ff4b629fef.jpg)
260627 성민 샤오홍슈
— 🐾 (@ahncutemin) June 27, 2026
哈喽! 很开心认识大家~
以后我会在这里分享很多很多带着香草味🍦的小日常和碎碎念📕
希望可以和姐姐们、妹妹们、哥哥们、弟弟们、还有大家一起玩得开心!爱你们* ₊˚♡₊ pic.twitter.com/sYLHw8s3iP
[📢]
— CRAVITY OFFICIAL (@CRAVITYstarship) June 26, 2026
성민 공식 샤오홍슈 계정 오픈 안내
성민의 샤오홍슈 계정이 오픈되었습니다!
러비티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https://t.co/wg5HfKKbxl#CRAVITY #크래비티#SEONGMIN #성민
260626 성민 샤오홍슈
— 🐾 (@ahncutemin) June 26, 2026
和你一起度过的炎热盛夏! pic.twitter.com/c4Q3QqpTBO
멤버 단독 sns 나오기도 하나 이런건 처음봐서 신기하네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