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는 원래 유입 좋아하는 편이었어
나는 원래 유입 좋아하는 편이었어
내 최애 원래도 유사 개쩔었는데 한 번 크게 유사붐 온 뒤로 공연장이 바뀔 정도로 유입 개 많아졌거든 (참고로 4-5세대 아니야)
문제는 유사를 너무 잘해줌 + 팬싸컷 높지 않음 으로 팬싸 간잽하는 사람들 유입이 너무 늘어서...ㅠㅠ 팬싸컷이 거진 4배는 뛰었어 (원래도 팬싸 다녔어서 알아)
지금은 유입 거의 다 빠져나갔는데 팬싸컷은 복구가 안됨...ㅎㅎ 그냥 4배가 올라버리니까 이기적인 마음이지만 좀 그렇네 ㅠㅠ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