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

[잡담] 허지웅 유시민 저격글 ㄹㅇ 내가 하고싶은말 다 써줬네 | 인스티즈

진심 내가 하고싶었던 말을 하나하나 다 써줬네..

유시민은 알쓸신잡이나 나올때가 제일 나았음

60살 넘으면  뇌가 썩는다고 얘기하더니 본인이 딱 그 길로 가고있음 

대체 김어준같은 인간이랑 손잡고 1년밖에 안된 정부 흔들면서 나라 전체를 혼란에 빠뜨리는 이유가 뭐임?

과거에 당했던 일에 대한 증오감과 복수심에 사로잡혀서 눈가리고 귀막고 대체 뭘 하고싶은건지 모르겠음 


2030청년층은 다 아무것도 모르는 애송이로 몰고

젊은 평론가들은 촉법 평론가라고 지칭하면서 본인은 늙어빠진 꼰대라는걸 모름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인줄 알았다면 알쓸신잡 절대 안봤을거임


장담하건데 민주당은 지금 김어준, 유시민이랑 손절안하면 아직도 극우의 늪에서 못빠져나오고있는 국힘꼴날거임

사람들이 언제까지 계엄생각하고 민주당만 지지할거라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지만

국민들은 개돼지가 아님 특히 요즘같이 미디어가 발달한 시대에는 선동도 한계가있지

저렇게 편가르고 분란일으키는걸보고 어느진영으로 치우치지않은 과반수의 국민들이 계속 지지해줄까?



대표 사진
익인1
캬 오랜만에 긴 글 스킵 안 하고 정독했음 잘 썼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원도 아닌것들이 당을 쥐고 흔드냐며 정신좀 차려라 민주당아 니들이 흔들리고 있는 저 두인간 아무것도 아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번 느끼지만 허지웅 글 진짜 잘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주당은 안그래도 국힘보다 콘크리트층 얕다고 생각하는데.. 그렇기 때문에 중도 표가 선거 결과에 영향을 더 주고. 따라서 지금 국힘이 극우화될때 중도층을 더 끌어모아야한다고 생각해.. 그리고 대선이랑 이번 지선에서 민주당 뽑아준 사람들이 모두 다 자기들이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을거라고 생각하지 말았으면 좋겠다ㅋㅋ 나는 계속 민주당 뽑았지만 ㄱㅇㅈ 별로 안좋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난 뭔가 악개나 정병들은 인기멤이 뭐든 많다는걸 생각 못하는거 같음
0:12 l 조회 1
내최애 호모 안빨리는데
0:12 l 조회 1
4개월 정도 간잽하던 곳 발 뺌
0:12 l 조회 1
팻캠으로 보는 연준
0:12 l 조회 1
걍 지금플 보고 있는데 이거같음
0:12 l 조회 43
요즘 유튭 뭐가 재밋어?? 암생각없이 웃고싶은데 !!1
0:12 l 조회 7
난 최애한테 못되게 구는 멤이 더 싫음2
0:12 l 조회 37
라이즈 하지하지마 전체 다 보고왔는데1
0:12 l 조회 56
나 요즘 행복해!!!2
0:12 l 조회 10 l 추천 1
우리나라 32강 가??2
0:12 l 조회 18
어그로 신고2
0:12 l 조회 18
한가하게 조합으로 랄지 떨 여유가 잇는것도 신기하다7
0:11 l 조회 47
근데 예전부터 궁금햇는데 왜 ㄱ에서 왔다하면 반대로 ㄱ보나?하면서 몰아가는거임? 3
0:11 l 조회 12
플무로 조합인기하니까 오프에서 특정조합팬 많은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33
설리 게티 이미지 충격적임...1
0:11 l 조회 49
우리 다음 올림픽 축구 못나가?
0:11 l 조회 7
그냥 앞으로도 못생멤들 묶어주시길
0:11 l 조회 46
연차찰수록 조합보다 개인팬화되지 않냐5
0:11 l 조회 19
쇼타로 소희 레몬탱 챌린지도 옴6
0:10 l 조회 45
정국 사첵 의상 ㅁㅊ6
0:10 l 조회 3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