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허지웅 유시민 저격글 ㄹㅇ 내가 하고싶은말 다 써줬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22/b4ee025886dc35203dd686f44514afab.jpg)
진심 내가 하고싶었던 말을 하나하나 다 써줬네..
유시민은 알쓸신잡이나 나올때가 제일 나았음
60살 넘으면 뇌가 썩는다고 얘기하더니 본인이 딱 그 길로 가고있음
대체 김어준같은 인간이랑 손잡고 1년밖에 안된 정부 흔들면서 나라 전체를 혼란에 빠뜨리는 이유가 뭐임?
과거에 당했던 일에 대한 증오감과 복수심에 사로잡혀서 눈가리고 귀막고 대체 뭘 하고싶은건지 모르겠음
2030청년층은 다 아무것도 모르는 애송이로 몰고
젊은 평론가들은 촉법 평론가라고 지칭하면서 본인은 늙어빠진 꼰대라는걸 모름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인줄 알았다면 알쓸신잡 절대 안봤을거임
장담하건데 민주당은 지금 김어준, 유시민이랑 손절안하면 아직도 극우의 늪에서 못빠져나오고있는 국힘꼴날거임
사람들이 언제까지 계엄생각하고 민주당만 지지할거라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지만
국민들은 개돼지가 아님 특히 요즘같이 미디어가 발달한 시대에는 선동도 한계가있지
저렇게 편가르고 분란일으키는걸보고 어느진영으로 치우치지않은 과반수의 국민들이 계속 지지해줄까?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