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미감 타령하는 애들 특 무조건 컬러 다채롭게 쓰고 화려해야 예쁜 줄 앎
단색 배경에 폰트 하나 박아놓는거 성의없다고 개난리쳤을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진짜 모를일이다 저 앨범 커버는 색깔도 임팩트 있고 폰트도 예쁘고 무엇보다 묘하게 흐려서 뚜렷하지 않은 것 까지 걍 존예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국에서는 이런거 안나올듯 <도 아니고 한국이었으면 성의없다고 개난리 쳤을듯 <이건 좀 그래 일어나지도 않은일로 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한 사례로 돌팬들 미감 훈수로
앨커 디자인 쳐맞은 사례거 너무 많으니까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쳐맞을만한 앨범커버가 아니잖아 ㅋㅋㅋ 객관적으로 존예인걸 가져와서 if 놀이 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한국화가 깔끔함을 추구한다고 한국인들이 클림트 키스 싫어하고 고흐 별이 빛나는 밤 싫어하나요..? 한국인이 아무리 첫사랑 이미지 청순상에 눈돌아갔다고해서 고양이상 해린을 싫어하나요…? 존예 앞에 취향은 의미가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나왔을 당시에 찰리 한국팬 다른 팝아티 한국팬들중에 싫어한사람 훈수뒀던사람 찾는게 더 어려울듯? 내가 본 한국인 ㅌㅇㅌ 계정들 다 저거 좋아했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난 뭔가 악개나 정병들은 인기멤이 뭐든 많다는걸 생각 못하는거 같음
0:12 l 조회 1
내최애 호모 안빨리는데
0:12 l 조회 1
4개월 정도 간잽하던 곳 발 뺌
0:12 l 조회 1
팻캠으로 보는 연준
0:12 l 조회 1
걍 지금플 보고 있는데 이거같음
0:12 l 조회 1
요즘 유튭 뭐가 재밋어?? 암생각없이 웃고싶은데 !!
0:12 l 조회 1
난 최애한테 못되게 구는 멤이 더 싫음
0:12 l 조회 1
라이즈 하지하지마 전체 다 보고왔는데
0:12 l 조회 1
나 요즘 행복해!!!2
0:12 l 조회 1 l 추천 1
우리나라 32강 가??
0:12 l 조회 1
어그로 신고
0:12 l 조회 1
한가하게 조합으로 랄지 떨 여유가 잇는것도 신기하다
0:11 l 조회 1
근데 예전부터 궁금햇는데 왜 ㄱ에서 왔다하면 반대로 ㄱ보나?하면서 몰아가는거임?
0:11 l 조회 1
플무로 조합인기하니까 오프에서 특정조합팬 많은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
설리 게티 이미지 충격적임...
0:11 l 조회 1
우리 다음 올림픽 축구 못나가?
0:11 l 조회 7
그냥 앞으로도 못생멤들 묶어주시길
0:11 l 조회 46
연차찰수록 조합보다 개인팬화되지 않냐5
0:11 l 조회 19
쇼타로 소희 레몬탱 챌린지도 옴6
0:10 l 조회 45
정국 사첵 의상 ㅁㅊ6
0:10 l 조회 3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