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2

[잡담] 닉주디 보는데 누가 닉이야;; | 인스티즈

첨에 원빈님이 주디해서 오~ 주디 햇는데

[잡담] 닉주디 보는데 누가 닉이야;; | 인스티즈

여기서는 닉이야??

[잡담] 닉주디 보는데 누가 닉이야;; | 인스티즈

타돌팬은 눈에는 둘다 주디같아서 캐해 궁금해짐


내본진도 닉주디 조합있는데 우리도 주면 좋겠다 부러웡 ..
대표 사진
익인1
원빈이 닉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지?.. 주디 솔로(?)를 먼저봐서 각인되서 그런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빈이 닉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찬이 완전 토끼상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예능때 닉주디로 나왔어서 그렇지 사실 팬들도 둘 다 토끼파 많음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ㅇㅋㅋ 둘다 토끼가 맞구만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 다 얼굴에 토끼가 있다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 다 주디캐해 할 걸 소희까지 껴서 괜히 삼끼즈라고 하는게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놀토에서 코스튬 한거 있는데 잘어울려 그거 함 봐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빈도 닉상이긴 하네 잘생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둘 다 주디쪽 같은데 둘 중엔 원빈이 닉인 듯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다 토낀데 커스튬 퍼컬로는 놀토가 맞췄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다이뻐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빈이 약간 고양이 여우 이쪽 과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중엔 ㅈㅉ 원빈이 닉같네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인 2역이야 각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보면 성찬이 진짜 토끼상이긴 하네 원빈은 너무 여우상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느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빈이 깐머할땐 고양이상 여우상 덮머할땐 토끼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 찍었네 원빈 닉 성찬 주디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머 아니네 반대로 찍었구나 제대로 안봄 쏘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성찬은 여우가 전혀 없는 듯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빈이 닉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디 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가봐도 원빈이 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빈이 닉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렇게 보니까 원빈이 닉이고 성찬이 ㄹㅇ 주디같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휴 댓글보니까 또 기싸움시작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난 뭔가 악개나 정병들은 인기멤이 뭐든 많다는걸 생각 못하는거 같음
0:12 l 조회 2
내최애 호모 안빨리는데
0:12 l 조회 5
4개월 정도 간잽하던 곳 발 뺌
0:12 l 조회 13
팻캠으로 보는 연준
0:12 l 조회 3
걍 지금플 보고 있는데 이거같음
0:12 l 조회 43
요즘 유튭 뭐가 재밋어?? 암생각없이 웃고싶은데 !!1
0:12 l 조회 7
난 최애한테 못되게 구는 멤이 더 싫음2
0:12 l 조회 37
라이즈 하지하지마 전체 다 보고왔는데1
0:12 l 조회 56
나 요즘 행복해!!!2
0:12 l 조회 10 l 추천 1
우리나라 32강 가??2
0:12 l 조회 18
어그로 신고2
0:12 l 조회 18
한가하게 조합으로 랄지 떨 여유가 잇는것도 신기하다7
0:11 l 조회 47
근데 예전부터 궁금햇는데 왜 ㄱ에서 왔다하면 반대로 ㄱ보나?하면서 몰아가는거임? 3
0:11 l 조회 12
플무로 조합인기하니까 오프에서 특정조합팬 많은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33
설리 게티 이미지 충격적임...1
0:11 l 조회 49
우리 다음 올림픽 축구 못나가?
0:11 l 조회 7
그냥 앞으로도 못생멤들 묶어주시길
0:11 l 조회 46
연차찰수록 조합보다 개인팬화되지 않냐5
0:11 l 조회 19
쇼타로 소희 레몬탱 챌린지도 옴6
0:10 l 조회 45
정국 사첵 의상 ㅁㅊ6
0:10 l 조회 3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