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투명해지고 키패드는 또 왜 이모양이꼴? 아 개별로 개밤티나 아 사파리 생긴건 왜 이따구냐 와 ㄹㅈㄷ그지같이생겼네16버전 쓰다가 앱들이 업데이트가 안되서 이번에 큰맘먹고 했더니 폰이 쓰레기가 되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