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때문도 그렇고 스케줄 지각 이런 얘기 있고 암튼 여러가지로
왠지 나한테는 아빠노릇 되게 안할거같고 방치할거같고 딱봐도 애기가 아빠랑 안친한 거 들통날거같고 그런이미지여서
저걸 왜하나 싶었는데
애기가 아빠아빠 소리 자주 하면서 따르는거 보니까 그건 아닌가봄..ㅋㅋ
|
학폭 때문도 그렇고 스케줄 지각 이런 얘기 있고 암튼 여러가지로 왠지 나한테는 아빠노릇 되게 안할거같고 방치할거같고 딱봐도 애기가 아빠랑 안친한 거 들통날거같고 그런이미지여서
저걸 왜하나 싶었는데 애기가 아빠아빠 소리 자주 하면서 따르는거 보니까 그건 아닌가봄..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