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1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A : 위버스 불편하더라 우리 아이디로 다른아티스트꺼 안들어가지더라
멤B : 어디들어갔는데? ㅋㅋㅋ 형 걸그룹꺼 들어갔죠
멤A : 아니 어디들어간게 뭐가중요해 친분잇는남돌(그룹언급)꺼 들어갔어
멤B : (아무도 호응안해주는데 혼자 웃고난리남)

멤버들끼리 친하니까~ 이래도 돌판 뭘로 예민한지 다 알텐데 왜저런농담을 하지 ....
대표 사진
익인1
오 개별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석에서나 하지 B별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그냥 주어가 있믄거 아닌가 ㅋㅋㅋㅋ 안쓰면 ㄱㅊ은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눈치 없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돌이 어그로한테 먹이주네 걸그룹을 말하다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본이었으면 짜증날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돌이었으면 진짜 개짜증났을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갈 주어 까라 걍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주어를 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굳이 주어깔일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안적은건데 뭔 내가 일부러 안적은거마냥 그래 방탄임 A가 진이고 B가 지민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맙다하고 냅다 까넼ㅋㅋㅋㅋㅋ아웃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다하고 냅다깐게아니라 그냥 안쓴건데 뭔 판까는 취급하니까 짜증나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시겠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여기서 내본이 나올줄이야... 근데 놀랍지가 않다 에효 왜또저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걸그룹어쩌고 본인이 그러고있을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 어그로들은 신박하게 주어를 까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없이 적었는데 주어까라고 댓달아놓고 깐다고 어그로라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대화가 더 어그로임 나한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너무 싫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어 봤는데 연차에 따라서 다를거같음 주어 연차면 그냥 팬들도 웃으면서 넘길듯 신인이나 저연차는 조심해야되는게 맞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연차보다도 너무 저급한 농담같음 뭘봤다하면 이성꺼 뭐 찾아봤을거라고 생각하는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팬들 앞에서 할 말 아닌걸 떠나서 감성이 구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돌들은 다른 아티글은 못 보나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들 불편하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거 외.퀴가 물면 개피곤한데 당연히 싫지 just joke라고 해도 이미 욕 다 먹는데 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연차든 고연차든 무슨 농담을 이성얘기로 하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식으로 말하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제발 웃기지도 않는 얘기 자기 혼자하고 혼자 웃지 좀 말았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b 왜 혼자 루머 만들고 혼자 웃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A멤버 좀 당황스러웠겠다 오죽했으면 냅다 주어를 까버렸을까ㅜ 근데 고연차면 걍 너도 어느정도 내려놔야돼 어차피 그연차때 되면 돌들이 신인때와 달리 점점 많이 내려놓아서 신인때는 금기 되던것들도 스스럼없이 다 오픈하게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연차상관없이 저런 농담? 이 무슨 2015년 농담같음... 여돌을 뭐라고 생각하나싶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지민이 지민한거네 난 또 뭐라고 걔 원래 그런 성격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원래 저런 스탈.. 이상한 발언 한두개가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중계콘 중 공연효과 때문에 얼굴에 까만 깃털 덕지덕지 붙어서 멤이 떼주니까 저희가 아이돌이지만 이런 작위적인거 싫어하거든요(비게퍼한다고 모는거) 이런 적도 있음;; 그때도 본문이랑 똑같이 상대 멤버는 엄청 황당해함 그냥 너무 보기싫게 붙어있길래 떼준거라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상대방을 이상하게 만드는지 본인은 그런식으로 생각하면서 멤버 묻은거 떼주고 위버스 들어가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거 보고 개놀람 농담이어도 무슨 10년전 20년전 예능에서 아저씨들이나 할 농담이고 왜 혼자 저런 생각을 하지 저거때문에 외ㅋㅡㅣ들 애먼 A만 이상하게 몰아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B가 지민이야? 평소에 뭔 생각하고 살길래 대화 흐름을 저렇게 잡지? 주변에 저런 화법 쓰는 사람 있음 걔 뺀 단톡방 만들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런 화법 한두번도 아닌데 아직 못고쳤네 진짜 극혐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본문 보면서 내가 알던 그멤인가 했는데 역시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원래 저런식으로 말하는거 아니까 넘어가는거지 듣기 불편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
2:50 l 조회 1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
2:50 l 조회 1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
2:49 l 조회 1
신유 흑발하고2
2:49 l 조회 1
진짜 개빡친다
2:49 l 조회 2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10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1
2:46 l 조회 34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3
2:45 l 조회 38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3
2:45 l 조회 46
모기 왜케 많냐3
2:43 l 조회 19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2
2:43 l 조회 46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1
2:43 l 조회 11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4
2:39 l 조회 92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25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122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11
2:36 l 조회 110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35
요새는 약간 전체적인 판 자체가 마플을 사서 타?17
2:34 l 조회 88
막댓 사수한다는 뜻이 뭐야??14
2:33 l 조회 113
요즘 노래 진짜 잘 부르는 남돌 이분 같음7
2:31 l 조회 23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