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1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먹금 진짜 안되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긁히라고그러는건데 팬들 잘못은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ㅁㄱ을 하면되잖아 긁히니 글을 더 쓰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정도로 정병 붙었는데 ㅁㄱ되는게 더 신기한 일일듯 정병도 뭐 어느정도여야 ㅁㄱ을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 야 좀 놀아주니까 더 쓴다고 이걸 이해못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걸 팬탓을 하네 진짜 쉽게 말한다ㅜ 나도 ㅁㄱ 못하는 팬들 답답하긴 한데 이해는 됨 큰방 타팬들도 질린다고 할정도인데 적당히 붙었으면 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쫌 ㅁㄱ하라면 해 제발 같팬인데 그런 애들 때문에 플 안 끝난다고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 뭐가 이해가 돼 대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난 먹금 잘하고 있는데 마음이 이해된다고.. 너야말로 팬들한테 책임 돌리지마 책임은 정병들이 져야되는거고ㅋㅋ그래 너도 얼마나 답답하면 팬탓할까 싶어서 네마음도 이해는 돼 근데 팬탓으로 돌리는거 진심 불쾌해
팬들이 먹금하면 좋을거 같다고 하는거랑 팬들 탓하는 건 다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그니깐 그걸 왜 이해를 해주냐곸ㅋㅋㅋㅋ 당연히 ㅈㅂ이 근본적으로 잘못인데 놀아주는 팬들도 문제 맞음 꼭 내가 ㅈㅂ보다 팬탓 하는것처럼 가스라이팅 하네뭐임..? 아니 왜 답답한 멍군들을 나서서 쉴드쳐주나고ㅋㅋㅋㅋㅋㅋ 하 나도 같팬인데 팬탓 하는거 기분 안나쁨 왜냐?걔네도 문제 맞으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너랑 난 생각이 다른듯 더 얘기해봤자 똑같은 얘기 되풀이만 할 거 같고 네 생각 안달라질거 같아 그만 얘기할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어 내 생각은 절대 안 달라짐 근데 넌 제발 달라지길 바람 무조건 ㅁㄱ이 답이야 제발 이렇게 부탁할게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아니 나도 내 생각 확고하고 안달라짐 그리고 다른 팬들이 ㅁㄱ 잘하길 바라는 건 나도 같은 마음이야 난 잘하고 있으니까 걱정 안해도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먹금못하는 사람 탓만하지말고 글쓰는 ㅈㅂ을 탓하자 쟤 계속 글쓰니까 문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ㄱ 하면 안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플 아는 사람은 먹금하겠지 근데 새로 들어온 사람은 쉽지 않지 지금 신고 안먹혀서 그렇지 다 신고하고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ㄱ해도 긁힐때까지 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플 보는데 먹금 못 하게 살살 긁으면서 글 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왜 여기에 정병이 많은지 알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까놓고 타팬들은 안긁혀서 ㅁㄱ 잘하겠냐고 다 참고 ㅁㄱ하려는건데 개답답함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긁는 족족 ㅁㄱ 못하고 달려드니까 정병이 다른데로 안옮기지 샤갈 반응을 이렇게 잘해주는데 왜 멈추겠어 악순환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쟤네 정병이 왜 신나는지 알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댓글 보고 먹금 좀 해라 진짜 먹금하는 같팬 생각도 좀 해주고 먹금하는 사람이 안긁혀서 먹금 하는게 아니에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보니까 ㅁㄱ왜안되는지알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긁으니까 긁히지 이런 마인드면.. 그래 됐다 싶네 아이고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억울한걸 못참겠나봐 그래봤자 마플이정도 돌면 타그룹팬들은 질려서 보지도 않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안... 좋아..........
2:11 l 조회 6
성현이 디올 백테에서 맘에 드는 신발 주머니에 넣으려고ㅋㅋㅋㅋ
2:11 l 조회 10
일본은 그새로운 엠넷일본서바도 엄청 좋아하더라1
2:10 l 조회 21
야 이거 좋다…/////
2:10 l 조회 31
뭔가 지금 파는 돌이 마지막이라는 생각 든 적 있어?10
2:10 l 조회 22
깊생안하는게 정신건강에ㅜ좋은듯3
2:09 l 조회 33
하 투어스 콘서트 너무 재밌었다1
2:09 l 조회 9
정병글에 뭔 일일히 댓 달아주고 있어1
2:08 l 조회 22
본업이랑 팬들한테 잘한다면 연애를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줘?4
2:08 l 조회 36
아무리 케이팝이 정병판이긴해도1
2:07 l 조회 36
근데 곧 개더워지는건 맞아?2
2:07 l 조회 34
아이돌들 셋로그 버블에 보내줄 때 4
2:07 l 조회 73
요즘 패션계에서 다시 미는 유행이 스키니진이라는데9
2:07 l 조회 51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2:06 l 조회 42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4
2:05 l 조회 86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8
2:05 l 조회 63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4
2:05 l 조회 23
환연 지현 글 보고 생각났는데 연기 다시 하려나
2:04 l 조회 45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4
2:04 l 조회 95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3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