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본진은 누가봐도 ㄱ충올때 멤버별로 본인들이 말하는 레파토리가 똑같음 노래 잘하는 애한테도 꾸준히 노래 못한다 춤 잘추는 애한테도 꾸준히 춤 못춘다 이런 프레임? 걍 팬들 겁나 어리둥절
내본진은 누가봐도 ㄱ충올때 멤버별로 본인들이 말하는 레파토리가 똑같음 노래 잘하는 애한테도 꾸준히 노래 못한다 춤 잘추는 애한테도 꾸준히 춤 못춘다 이런 프레임? 걍 팬들 겁나 어리둥절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본진은 누가봐도 ㄱ충올때 멤버별로 본인들이 말하는 레파토리가 똑같음 노래 잘하는 애한테도 꾸준히 노래 못한다 춤 잘추는 애한테도 꾸준히 춤 못춘다 이런 프레임? 걍 팬들 겁나 어리둥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