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미 난 낡고 지쳤고.... 그룹 미래나 걱정할때 아니냐 진짜 어쩜 저렇게 한가하지....오늘 내심 우울한데 진짜 여긴 아직도 그런거에 열낼 정신머리가 잇는지 조합 정병걸려서 한가하게 저런걸로 마플태우는거 보면 진짜.... 니들이 더 문제라고 말해주고싶다
이미 난 낡고 지쳤고.... 그룹 미래나 걱정할때 아니냐 진짜 어쩜 저렇게 한가하지....오늘 내심 우울한데 진짜 여긴 아직도 그런거에 열낼 정신머리가 잇는지 조합 정병걸려서 한가하게 저런걸로 마플태우는거 보면 진짜.... 니들이 더 문제라고 말해주고싶다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