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사람 일 모르는듯 여전히 비주얼이 좀 별로일때도 있단 생각은 드는데 걍 무대 소통 다 겁나 잘해서 미워할수가 없음 하는짓이 이쁘다 해야하나
진짜 사람 일 모르는듯 여전히 비주얼이 좀 별로일때도 있단 생각은 드는데 걍 무대 소통 다 겁나 잘해서 미워할수가 없음 하는짓이 이쁘다 해야하나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사람 일 모르는듯 여전히 비주얼이 좀 별로일때도 있단 생각은 드는데 걍 무대 소통 다 겁나 잘해서 미워할수가 없음 하는짓이 이쁘다 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