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저 두 노래가 비슷하다는 게 아니라 뭐라해야지 대놓고 이즈리스닝 곡도 아니고 몇 번 들어봐야 취향 판단 가능하겠다 싶은 곡에 가깝다 생각하는데 그 몇 번 더 들으면 ㄹㅇㄹㅇ좋고 세련됨 이런 말 괜찮은지 모르겠는데 곡이 쌔끈하게 잘빠짐
대표 사진
익인1
돈냄새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제작자들 노력 쏟아부은 티가 난다 해야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임파서블 ㄹㅇ 슴 하우스 정석,, 그리고 멤버들 스타일링이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취향 같네 난 저 두개 듣자마자 좋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ㅋㅋㅋㅋ톡색시 임파서블에 난 붐붐베까지 이런느낌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붐붐베 좋아해ㅋㅋㅋㅋㅋ 근데 붐붐베는 사실 듣자마자 좋아서 여기선 언급 안 했음 너익 나랑 취향 똑같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붐붐베랑 비비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톡색시는 그때 슴안에서도 퀄리티 좋게 잘 나온 노래라고 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사실 ㄹㅇㅈ 최애곡이 톡색시이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런말 좀 그런데 노래가 첨부터 끝까지 맛있음 그냥 킬링파트들이 너무 많아서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말알 뜯어먹을 게 많은 노래들이라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확함 팬들이 좋아할 포인트들이 많아 앓을 포인트들이 많이 있는 노래가 난 좋은 노래라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톡색시 임파서블 붐붐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독점권 따낸 곳도 불쌍하다
2:31 l 조회 2
알디원은 sbs에 엄청 잘꽂아준다
2:31 l 조회 4
최근에 보컬멤이라 할 멤이 없는 팀을 봄…진짜 처음봤어
2:30 l 조회 7
티켓팅 용병 나 말고 한 4-5명 더 해주는것 같은데 맡길까..?
2:30 l 조회 7
바퀴벌레가 새우맛이라는게 믿고싶지않아1
2:29 l 조회 19
4500원 빠져나가서 뭔가했네2
2:28 l 조회 23
시온 버블 시작할까....3
2:27 l 조회 31
한유진 음기 그자체다1
2:27 l 조회 29
ㅇㄴ 갑자기 월드컵에서 32강 진출도 못해보고 끝난다는게7
2:26 l 조회 53
10대 후반-20대 초반 익들아 와바 1
2:25 l 조회 31
너네 솔직히 보컬멤 그룹에서 빠진다고 하면 좋아?27
2:23 l 조회 92
하..그 소희씨 미안한데 with me 커버도 어떻게안되겠습니까?5
2:23 l 조회 28
내일 경우의 수 두개 맞아서 진출하면10
2:23 l 조회 89
미나미 뭔가 그 예전 레인보우 누구였지 그분 느낌도 나네3
2:22 l 조회 56
다 큰 성인남성이 고양이수인 같은 사진을 올려2
2:21 l 조회 81
다들 가장 높게 신어본 굽이 몇센치야??9
2:21 l 조회 37
와 토모 이번 영상 프필 찍은 거 진짜 개잘생겼네2
2:21 l 조회 23
와 생각해보니까 은석 원빈 이거 개웃김5
2:20 l 조회 107
앤더블 4
2:20 l 조회 48
아 소희… 13
2:20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