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 올려치기 싫은데 클이었음 라인업에 주전 다 넣고 해줘 축구 했을거임…하손흥민 벤치행? 절대없고 지고 있으면 풀로 뛰게 했을걸 이기고 있어도 다 득점하고 있지 않는 이상 안 뺐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