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선수들 지원하는거에 100퍼센트 쓰이지도 않고 늙은 고인물들 연봉 주는거에 반은 나갈거 같은데 이제 세금지원 안했으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세금리그라고 같이 싸잡히는것도 지겹다ㅇㅇ ㄹㅇ좀 줄여라ㅠ... 매년하는소리다 하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배들 업적 중 하나가 자기 임기기간 동안 시민구단 만드는거자나 좀 고쳤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ㄹㅇ 뭔 4부리그까지 있을 필요가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우리나라 수준에 4부리그는 필요없음 차라리 중고등학생들 체육 시수를 늘려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소년 국대 k1k2나 관리잘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4부까지나 있구나..? 진짜 많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1년에 k리그에 들어가는 세금이 1500억+@임 굳이 3,4부리그까지 만들 이유도 없고 유소년랑 k1 k2나 관리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에 1500억 너무 심해. 인티에도 형편 어려운 애기들 후원 배너 뜨던데 그런 보호 받지 못하는 애기들도 많은데 돈 아깝다. 실력 없어서 축구 그만둬야 될 선수들까지 세금으로 일자리 만들어주는 건 잘못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케이리그 1부리거도 유럽가면 망하는 경우 많은데 4부리그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도 안 참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몬드초콜릿은 대체 언제 질리는거임...ㅋㅋㅋㅋㅋㅋ
14:13 l 조회 1
내 취향 봐주라
14:13 l 조회 1
그냥 양궁협회빼고 세금 주지마
14:12 l 조회 4
본진 진짜 데뷔초부터 지금 3년차인데도 아직도 셀카 못찍음 ㅜㅜㅠㅠㅍ2
14:11 l 조회 20
대한야구협회는 괜찮음????20
14:10 l 조회 70
일단 이임생 이놈만 없었어도 박주호가 발품팔면서 감독 후보군 추려서1
14:10 l 조회 21
토트넘 데스크시절 추억하러 간다
14:10 l 조회 10
이게 마지막이면 진짜 억울할 것 같아요 ㅠㅠ 쏘니 이대로는 못 보냅니다1
14:10 l 조회 13
핸드볼 여기 스탠딩 100번대 펜스 2열 가능할까2
14:10 l 조회 23
우리 피파랭킹ㅠㅠㅠ 3포트로 내려가겠네
14:10 l 조회 22
그냥 난 벤투가 그립다.....2
14:10 l 조회 44
와 엽떡 한통 혼자 다 먹을뻔……2
14:10 l 조회 98
멤버 한명 릴스가 단체보다 잘 나오면 조회수 산거지?1
14:10 l 조회 30
근데 축구팬들 진짜 착한듯4
14:09 l 조회 61
축협 갈아엎을때 박지성, 박주호, 박문성 이 3명은 꼭 있었으면 좋겠음8
14:09 l 조회 63
장꾸 정국 볼 사람2
14:09 l 조회 39 l 추천 2
이재성 제발 한번만 더 나와주ㅠㅠ
14:09 l 조회 6
프미나 7월에 정규로 컴백한다고 하지 않았어?
14:09 l 조회 13
이 사람 진짜 도훈이야? 투어스6
14:08 l 조회 87
근데 4년뒤에도 이재성을 대체할 선수가 안나오는거면ㅋㅋㅋ3
14:08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