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돌아와 돌아와
대표 사진
익인1
돌아와도 지금 꼬라지면 욕받이만 할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때 벤투도 이강인 너무안써서 문제엿음.. 그냥 아예 새로운 외국인 감독이나아보임
근데이것도 축협 갈아엎어야 ㄱㅊ은감독이 한다고할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강인 안 쓴다고 문제는 아니지 어쨌든 좋은 성적을 냈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도 이강인 있어야 그림이더 잘만들어졋음.. 지금처럼
아마 더좋은감독오면 더 베스트결과 낼수도있을거라고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강인 있으면 더 좋았을 순 있어도 이강인 잘 안 쓴다고 벤투 안 된다고 하는게 어이없음ㅋㅋㅋ 16강 진출했는데요 그리고 더 좋은 감독은 안 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좋은감독 왓엇어 ㅋㅋ 축협이 안썻을뿐;
그리고 누가봐도 그림 잘만들어지는 선수 안쓰는게 이해안되지 ; 그때도 이강인들어가야 패스가 더 잘됐는데 공격전환이나 그때도말많앗음 홍명보가 다 처말아먹고 너무심각하니까 지금에서야 재평가되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니 내 말뜻은 축협이 안 쓰니까 안 온다고 표현 한 거야 외국인감독들이 지원 많이 한 거 알지 그리고 자꾸 이강인이강인 거리는데 난 그게 벤투가 오지 말라는 이유가 될 수 없다 생각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밴투도 축협싫어서안오는데뭐.. 제안거절햇잖아 축협이 ㅈ같이제안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당연 벤투 안 오는거 아는데 걍 그립다 쓴거여.....이것도 못 쓰냐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쓰니의 의견을 방해하려는건아니엇고.. 솔직히 지금 우리나라 선수풀에서 경기봣으면알겟지만 손흥민 이강인 없으면 안되는수준이야.. 걍 패스조차도제대로안됨
근데 이제 기존에 이강인안썻던 벤투가 온다고햇을때 마냥반갑진않앗던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ㅇㅇ 이해함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만 벗어라 좀....
20:53 l 조회 10
위시 보밋걸 일본커하라던데 맞아?
20:53 l 조회 11
홍명보가 옌스 안쓴이유..?
20:53 l 조회 27
OnAir 우와 더소스 생존1
20:52 l 조회 4
콘서트 영상 스토리에 올려도 되나? 1
20:52 l 조회 11
보넥도 아디오스 좋다2
20:52 l 조회 15 l 추천 5
투어스 무대효과 개이뻐 2
20:51 l 조회 11
아니 근데 기자회견 그 유체이탈 화법 또 들을 생각하니까
20:51 l 조회 4
홍명보 귀국하지 않는다는거 찐이야?3
20:51 l 조회 28
혹시 뉴진스 get up 같은 분위기의 노래 케이팝에서 더 있을까?3
20:51 l 조회 11
OnAir 생존 어딜까
20:51 l 조회 4
진자 유난유난 개유난
20:51 l 조회 44
와 이거 성찬 미쳐따..3
20:51 l 조회 48 l 추천 1
이런거 남돌이 그랬으면 진작 플 탔을텐데19
20:50 l 조회 193
엄마는 내가 돈이 엄청 많은 줄 아나봐1
20:50 l 조회 59
김부장 재밌다길래 보는데 1
20:49 l 조회 66
축구러버 초딩들 오늘 축구소식 듣고 우는 영상들 슬프네ㅠㅠ
20:49 l 조회 20
난 ㅈㅉ 방탄 뷔 날티 스타일링 했을때가 제일 좋아2
20:49 l 조회 39 l 추천 1
유튜브 멤버십 갱신 하루 전에
20:49 l 조회 9
유로파 우승했을때로 돌아가고싶다...2
20:4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