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스 후기 다 안 좋길래 얼마나 안 좋길래? 하면서 1개 삼 근데 와 진심 와 절대 먹으면 안 됨 먹자마자 짜요짜요 맛이 아닌 화학적인 맛부터 남 샤베트 식감? 전혀 아님 진심 와 이런 게 2400원? 진짜 1000원으로 내려도 안 먹음
|
릴스 후기 다 안 좋길래 얼마나 안 좋길래? 하면서 1개 삼 근데 와 진심 와 절대 먹으면 안 됨 먹자마자 짜요짜요 맛이 아닌 화학적인 맛부터 남 샤베트 식감? 전혀 아님 진심 와 이런 게 2400원? 진짜 1000원으로 내려도 안 먹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