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9
유럽이 우리나라 유난이라고 막 그랬어?
대표 사진
익인1
화이트닝에 집착하고 더운거 참을 줄 모르는 미개인이라고 패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동남아처럼 끔찍하게 더운 곳에도 훈계질함ㅋㅋㅋ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요약 굿 이거맞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양산 쓰는거 보고 유난에 미개인 덩어리라 그랬을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산 쓰면 백인이 되고싶은거야? 이러잖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올때 우산 써도 넌 솜사탕이야? 이럼ㅋㅋㅋㅋㅋ 걔넨 비와도 우산 안쓰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연을 사랑해 너의 피부를 사랑해 에어컨을 왜 트는지모르겠어 환경파괴범들 < 동아시아에 매번 회초리 들던 그들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근엔 레쉬가드도 기괴하다고 욕함 수영장이랑 해변에서 누가 옷 입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암세포도 생명이라고 우기는 피부암 전도사들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걔네는 다 헐벗고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어켠 켜면 진심 가만안둔다 니들 캐리어님의 위대함을 절실히 느껴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양산 쓰는거 유난이랬음 걔네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산 쓰는 거 가지고 백인선망한다 이 난리 겁나 쳐대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산 썬크림 겁나 꼽줬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운거 못참는다고 뭐라하잖음ㅋㅋㅋ
근데 막상 더워보니 양산쓰고 이러는게 웃기잖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양산 > 너 백인이 되고싶은 거야? 럽욜셒해 자연스러운 니 피부도 아름다워:)
에어컨 > 환경파괴하는거야? 지구를 생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작 지들이 더워지니 양산 쓰고 에어컨 달려고 하는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선크림 바르는걸로도 난리들이자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의식과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산쓰는거 유난이라고 하는 나라는 남미 동남아인데 댓글 뭐 착각하는거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트위터에 포르투갈어 < 이거 쓰는 애들 죄다 남미애들임 포르투갈 애들이 아니고
백인선망이냐고 정병걸린애들 백인이라서 그러는게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그쪽은 유럽이 아닐텐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차라리 환경을 생각하자 비건하자 이러면서 오지랖 부리는 애들이 유럽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양산유난이다 유럽이 시작 맞음 햇빛에 녹는 설탕이나 뱀파이어냐고 햇빛을사랑해 비타민 D 먹지말고 광합성을 해 쳐패기 시작하다 남미 애들도 따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화이트태닝이니뭐니 이러면서 썬크림바르는거 뭐라하고 양산쓰는거 뭐라함 근데 지들도 함 지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살기위해 쓰는 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환경발자국으로 ㅈ ㅣ랄해대서;; 지들은 탄소배출 할만큼 다해놓고 개도국들한테만 난리잖아… 지들이 과거에 석탄으로 배출한 탄소만해도 얼마인데..
개도국들은 적도 근처에 다 몰려있는데 날씨는 생각도 안하고;;
그놈의 사대주의 때문에 유럽 환상이 있어서 몰랐는데 그냥 피부만 하얀 중국놈들하고 다를바가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양산 쓰기만해봐
에어컨 쓰기만해봐;; 진짜 뭐 한 2주 더운거가지고 엄살 장난아님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댓글 보니까 화난다;; 역지사지 거울치료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환경때문에 에어컨 사용하면안된다고 그랬던곳이 지금은 오픈런해서 사재끼니까 더 조롱받는거같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화이트워싱 이 난리치는거 동남아 남미애들인데 왜 유럽을 패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개사이다다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탄소배출로 에어컨 쓰지말라고 하던거 때문에 사람들이 그러는거 에어컨 없이 잘 버텨보라고 1세계들 환경을 자기들이 다 망쳐놓고 이제와서 개도국 보고 회초리질함 타국의 환경은 안중에도 없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시아에서 에어컨쓰는걸로 도시경관에 안좋고 환경에 안좋고 어쩌고 저쩌고 은근 깔보다가 본인들도 더워지니까 에어컨 오픈런뛰고 그러는게 웃기긴 하잖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
22:51 l 조회 1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
22:51 l 조회 1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1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
22:51 l 조회 1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
22:51 l 조회 13
뷔는 찍을맛 나겠다
22:51 l 조회 19
하 벤투시절 진짜 좋긴 좋았다….. 2
22:51 l 조회 12
Cgv 온라인 선착순? 그걸로 굿즈 받아본 사람!
22:51 l 조회 15
축구는 2002년 멤버들이 제일 문제네 하는데 사실1
22:50 l 조회 19
OnAir 와 비행기 꽤 크네1
22:50 l 조회 10
침착맨 유튜브보니까 축구때매 더 빡침2
22:50 l 조회 23
담주 냉부에 새로운 셰프 나오나 봐2
22:50 l 조회 51
홍명보 사퇴하고 벤투 다시 대리고 옵시다
22:50 l 조회 11
근데 뭔가 홍명보랑 같이 선수시절 같이한 사람들은 2
22:49 l 조회 31
다들 그나마 일본 vs 브라질 축구경기 누구 응원해?4
22:49 l 조회 20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 뺑이쳐서 유니폼 리폼에서 무대 의상 만들어 놨는데3
22:49 l 조회 69
희승 오늘 기존 스타일링 그대로했다2
22:49 l 조회 38
대통령이 오늘 축구에 대해 뭐라고 올렸는데????
22:49 l 조회 13
다음 월드컵은 배준호가 이제 올라오겠지??3
22:49 l 조회 16
근데 왜 쓰리백을 햇을까
22:4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