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7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4

[잡담] 헐 우리나라 축협 공식 월드컵 목표순위봄?ㅋㅋㅋ | 인스티즈

예상 희망 순위 : 8강

한국 순위 : 34위로 종료

대표 사진
익인1
8강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아가 비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술이 싸워인데 무슨 8강 ㅁㅊ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그냥 우승이라하지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실은 3위팀중에 8등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냉정하게 16강도 간당간당한데 홍명보 엎고 무슨 8강을 가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이구으이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아 너무 비대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홍명보는 왜 32강이 목표라 함? 여기나 저기나 에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 자아가 비대했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설마 홍으로 8강이 가능하다고 생각한거임?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그저 웃음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홍명보 데려 오고 8강ㅋㅋㅋ 푸핰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신승리다 진짜 무능의 끝판왕 노답 감독 선임해서 목표는 왜케 높아 지 자신도 모르고 ㅉㅉ 감독 빨리 경질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8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이없어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였으면 기대해볼만 했을지도 모르는데 하ㅏ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러고 일본이 8강 이상 성적이면 개웃기겠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지웅 처음엔 진짜 냉미남이었는데
22:52 l 조회 1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
22:51 l 조회 13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2
22:51 l 조회 8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19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
22:51 l 조회 8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2
22:51 l 조회 19
뷔는 찍을맛 나겠다2
22:51 l 조회 28
하 벤투시절 진짜 좋긴 좋았다….. 2
22:51 l 조회 14
Cgv 온라인 선착순? 그걸로 굿즈 받아본 사람!
22:51 l 조회 16
축구는 2002년 멤버들이 제일 문제네 하는데 사실1
22:50 l 조회 23
OnAir 와 비행기 꽤 크네1
22:50 l 조회 13
침착맨 유튜브보니까 축구때매 더 빡침2
22:50 l 조회 27
담주 냉부에 새로운 셰프 나오나 봐3
22:50 l 조회 71
홍명보 사퇴하고 벤투 다시 대리고 옵시다
22:50 l 조회 11
근데 뭔가 홍명보랑 같이 선수시절 같이한 사람들은 2
22:49 l 조회 37
다들 그나마 일본 vs 브라질 축구경기 누구 응원해?5
22:49 l 조회 21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 뺑이쳐서 유니폼 리폼에서 무대 의상 만들어 놨는데3
22:49 l 조회 79
희승 오늘 기존 스타일링 그대로했다2
22:49 l 조회 44
대통령이 오늘 축구에 대해 뭐라고 올렸는데????
22:49 l 조회 17
다음 월드컵은 배준호가 이제 올라오겠지??3
22:4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