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먹는 약 있어? 
나 오금쪽에 핏줄도 좀 나오는데 하지정맥도 생긴거같은데 그냥 병원이 직빵인가
맨날 다리 무겁고 158/45인데 하체만 퉁퉁이야 
폼롤러로 저녁에 조지면 그땐 ㄱㅊ은데 낮동안에 또 너무 쑤셔
대표 사진
익인1
아스피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리 저려? 정맥이랑 혈액순환 개선제 센시아 먹어봐 나는 생리때 종종 한쪽 다리 쥐난 느낌으로 저리고 쑤신데 효과좋아 울엄마 하지정맥 치료 받았는데 효과봄 의사도 먹으랬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ㅜㅜ 저릿저릿하고 무거워 피가 쏠린? 느낌도 들구 ㅜㅜ 고마워 내일 사서 먹어봐야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왕이면 큰거 사 180정인가? 하루 1번 2알먹어 대형약국가면 좀 더 싸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땡큐 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서 이러지 말고 혈관외과 병원을 가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겨 근데 당장 못가니까 약도 좋은게잇나싶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하지정맥류 있고 림프절인지,,, 혈액순환인지 뭔 문제있어서 부종 개심하고 다리 쥐 자주나고 조금만 걸어도 다리 엄청 저리고 아파서 이번달부터 센시아 먹었는데 막 엄청 다리가 편하다 놀라울 정도로 좋아졌다 효과가 있다 이건 아닌데 그래도 먹기 전보단 좀 가벼워진 거 같음 근데 이렇게 약 먹는 것보다 병원가는게 맞는 거 같긴해,, 나두 시간날 때 큰 병원 가보려고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을 가시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활동잘안해서 다리 엄청 혈액순환안됨 ㅠ 걷는게최고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리보다 목 어깨 귀 혈액 순환 시키고 싶은데 센시아 이런거 도움될까 난청 때문에 그러는데 ㅜ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
22:51 l 조회 7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1
22:51 l 조회 6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13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
22:51 l 조회 6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1
22:51 l 조회 15
뷔는 찍을맛 나겠다1
22:51 l 조회 23
하 벤투시절 진짜 좋긴 좋았다….. 2
22:51 l 조회 12
Cgv 온라인 선착순? 그걸로 굿즈 받아본 사람!
22:51 l 조회 16
축구는 2002년 멤버들이 제일 문제네 하는데 사실1
22:50 l 조회 23
OnAir 와 비행기 꽤 크네1
22:50 l 조회 10
침착맨 유튜브보니까 축구때매 더 빡침2
22:50 l 조회 23
담주 냉부에 새로운 셰프 나오나 봐3
22:50 l 조회 59
홍명보 사퇴하고 벤투 다시 대리고 옵시다
22:50 l 조회 11
근데 뭔가 홍명보랑 같이 선수시절 같이한 사람들은 2
22:49 l 조회 34
다들 그나마 일본 vs 브라질 축구경기 누구 응원해?5
22:49 l 조회 20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 뺑이쳐서 유니폼 리폼에서 무대 의상 만들어 놨는데3
22:49 l 조회 69
희승 오늘 기존 스타일링 그대로했다2
22:49 l 조회 41
대통령이 오늘 축구에 대해 뭐라고 올렸는데????
22:49 l 조회 17
다음 월드컵은 배준호가 이제 올라오겠지??3
22:49 l 조회 16
근데 왜 쓰리백을 햇을까
22:4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