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근데 ㄹㅇㅈ 담당 사진찍는 스태프? 사진 되게 못찍는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8/c2f523d213cd2f10dd1cbcb5bd574714.png)
![[마플] 근데 ㄹㅇㅈ 담당 사진찍는 스태프? 사진 되게 못찍는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18/ddde39b6c892ce6452fcaa74c8fbb6b5.png)
왜저렇게 찍는거지
나 누구한테 화났을때 일부러 사진 저렇게 찍어준 적 있음 딱 그거같다 그이후엔 잘찍어주긴 햇음 근데 고의성 없이 순수하게 미감 구려서 사진 못찍는 사람들 있긴 하더라고 내 친구 중에도 이런 애 있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저렇게 찍는거지 나 누구한테 화났을때 일부러 사진 저렇게 찍어준 적 있음 딱 그거같다 그이후엔 잘찍어주긴 햇음 근데 고의성 없이 순수하게 미감 구려서 사진 못찍는 사람들 있긴 하더라고 내 친구 중에도 이런 애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