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개존잘 가까이서 한번만 보고싶다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실물은 진짜 냉하고 입체적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엽다 말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 땡그랗고 귀여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 크고 얼굴 진짜 쪼그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여워 인형같다ㅋㅋ 다들 하오찍고 난라났다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옆에 사람들 부럽다 콘서트가도 저렇게 가까이서 보기 힘든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토롯코 돌때 본적 있는데 그것도 후딱 지나가서ㅠ 개부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저거보다 훨씬 냉하고 진짜 엄청 이목구비 뚜렷하고 뭔가 입체적이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건 땡글순둥강아지처럼 보이는데 실물은 이목구비 살벌한 냉미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중티 엄청난다 신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원래 저런 느낌인데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제베원 활동때보다 훨 중티 나서...!!! 도우인 그 쇼츠?보다도 요즘이 훨씬 중남 같아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 모르겟음..제베원 시절에도 머리길이만 다르지 똑같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웅 내 생각에도 머리땜에 그런듯..? 남자들 특히 구렛나루 0.n 센치로도 느낌 확확 바껴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실물 안담긴거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물 콧대 진짜 높고 서늘해 눈 귀여운 느낌 1도 없어 오히려 좀 무서운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좀 순둥하게 나왔나보네 무튼 잘생김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제로 보면 좀 무서움... 냉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진심 잘생겼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완전 귀욤한데 실물 냉미남이라니까 신기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잘생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물 뭔가 더 눈 크고 더 입체적으로 보이고 엄청 하얬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제로보면 저 얼굴에 눈코입 다 어떻게 들어가있지 신기해 그리고 진짜 냉미남..말안하고있으면 엄청 서늘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되게 인형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중남 좋아했네 쩐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본 실물은 진짜 조각 같았어 진짜 하얗고 말 걸면 눈 바로 깔아야 될 것 같이 생겼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실제로 보면 이목구비 엄청 입체적이고 영상이나 사진보다 훨씬 냉한 느낌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청 하얗고 눈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말랑콩떡같다 볼 찔러보고싶음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생각보다 냉하고 눈이 엄청커 실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연한 기회로 진짜 코앞에서 본 적 있는데 무표정짓고있을때 쫌 무서웠어(p) 약간 압도되는 기분? 근데 말하기 시작하니까 그때 눈큰거 코높은거 인지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아ㅏ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이짧은영상 계속보게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진짜 인형같이 생겼다 그 하얀 인형 뭐라하지 그 인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실물 구체관절인형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구체관절인형 같았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예쁜데 절대 말 못 붙일 것 같은 이세계 황태자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귀여운데잘생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개잘생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음 실물은 엄청 입체적임 그러니까 얼굴에 퍼져있는 부분이 없다고 해야하나? 여백도 없어 그리고 웃기 전에는 냉하고 피부 새하얗고 눈 크고 코 높고 입술 도톰하고 두상이 장두형이라 진짜 구체관절인형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호ㅓ면보가 훨씬 말랏고 먼 마네킹 같이 생김ㅋㅋㅋㅋㅋ 이목구비만 보면 차가워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
22:51 l 조회 7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1
22:51 l 조회 6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13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
22:51 l 조회 6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1
22:51 l 조회 15
뷔는 찍을맛 나겠다1
22:51 l 조회 23
하 벤투시절 진짜 좋긴 좋았다….. 2
22:51 l 조회 12
Cgv 온라인 선착순? 그걸로 굿즈 받아본 사람!
22:51 l 조회 16
축구는 2002년 멤버들이 제일 문제네 하는데 사실1
22:50 l 조회 23
OnAir 와 비행기 꽤 크네1
22:50 l 조회 11
침착맨 유튜브보니까 축구때매 더 빡침2
22:50 l 조회 23
담주 냉부에 새로운 셰프 나오나 봐3
22:50 l 조회 59
홍명보 사퇴하고 벤투 다시 대리고 옵시다
22:50 l 조회 11
근데 뭔가 홍명보랑 같이 선수시절 같이한 사람들은 2
22:49 l 조회 34
다들 그나마 일본 vs 브라질 축구경기 누구 응원해?5
22:49 l 조회 20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 뺑이쳐서 유니폼 리폼에서 무대 의상 만들어 놨는데3
22:49 l 조회 70
희승 오늘 기존 스타일링 그대로했다2
22:49 l 조회 41
대통령이 오늘 축구에 대해 뭐라고 올렸는데????
22:49 l 조회 17
다음 월드컵은 배준호가 이제 올라오겠지??3
22:49 l 조회 17
근데 왜 쓰리백을 햇을까
22:4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