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당황스럽네... 친구가 더 뻘쭘해해서 뭐라 말도 못함 
대표 사진
익인1
10위 팀도 1위 팀 이기는게 야구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번 잘하진 않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구가 원래 그래 꼴등팀이 1등팀 이길수도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맨날 잘하는 줄 아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맨날 잘하라고 했어? 글을 되게 신기하게 해석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못하는 날도 있다는 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구는 매일 잘하기 어려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누가 매일 이기래... 못해도 너무 못해서 그런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루홈런 맞는거 봤는데 기분 개별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알못이야? 이 정도도 모르는데 너무 못하는 걸 어케 알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루홈런 맞는건 너무 못하는거 아니야? 밀어내기 주고 만루홈런 맞고.. 이게 평범한 못함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젠 만루홈런 쳤단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야구방 엘지정병 여기까지왔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내말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지들 보기 싫으면 다 정병이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야 너 글이 정병이 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니 기분대로 단정짓고 살지 말어... 그게 정신병이지 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야 누가봐도 너가 정신병이야 왜이러고사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7에게
그냥 니도 정병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지 꼴보기 싫다고 남보고 함부러 정신병이라고 하는건 누구한테 배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7에게
그냥 그럴 글이 아닌거 같은데 왜 혼자서 그래 그냥 다른애들처럼 댓글 달아주면 ㅇ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 그냥 정병이라 그러고 튀면 끝이네 너야말로 왜그러고 사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위팀은 1위인 이유가 있음 걍 어쩌다 한번 못함 그게 오늘인듯. 야구팬도 매일 잘하라고 안함. 매번잘하기도 힘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근데 이틀전에도 졌다길래...1위팀이라고 해서 너무 기대했나보다 지금 내가 관심가진 이후로 본게 세번졌나 그래서 의문 가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심을 언제 가졌는데? 세번 졌는데도 1등인 거면 잘하는 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실 가서 엄청 대차게 깨진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제까지 총 76경기 했는데 그중 48승인데 너가 진경기만 보긴한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상성이 안맞나보다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팀경기보면 경기일으키겟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상성이라는게 안맞는게 ㄹㅇ인듯 채널 돌리니까 점수 잘냄ㅇㅇ 내가 꺼져주기로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
22:51 l 조회 7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1
22:51 l 조회 6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13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
22:51 l 조회 6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1
22:51 l 조회 15
뷔는 찍을맛 나겠다1
22:51 l 조회 23
하 벤투시절 진짜 좋긴 좋았다….. 2
22:51 l 조회 12
Cgv 온라인 선착순? 그걸로 굿즈 받아본 사람!
22:51 l 조회 16
축구는 2002년 멤버들이 제일 문제네 하는데 사실1
22:50 l 조회 23
OnAir 와 비행기 꽤 크네1
22:50 l 조회 11
침착맨 유튜브보니까 축구때매 더 빡침2
22:50 l 조회 23
담주 냉부에 새로운 셰프 나오나 봐3
22:50 l 조회 59
홍명보 사퇴하고 벤투 다시 대리고 옵시다
22:50 l 조회 11
근데 뭔가 홍명보랑 같이 선수시절 같이한 사람들은 2
22:49 l 조회 34
다들 그나마 일본 vs 브라질 축구경기 누구 응원해?5
22:49 l 조회 20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 뺑이쳐서 유니폼 리폼에서 무대 의상 만들어 놨는데3
22:49 l 조회 70
희승 오늘 기존 스타일링 그대로했다2
22:49 l 조회 41
대통령이 오늘 축구에 대해 뭐라고 올렸는데????
22:49 l 조회 17
다음 월드컵은 배준호가 이제 올라오겠지??3
22:49 l 조회 17
근데 왜 쓰리백을 햇을까
22:4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