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신인 후배들만큼 밀어주는걸 원하는것도 아님 그냥 정상적인 헤메코 우습지 않고 멋진 안무 컴백했을때 홍보예능 돌기 이정도만 바라는데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
처음엔 멤버들 의지인가 싶었는데 멤버들도 소통어플로 회사에 대한 불만 얘기하면서 항상 팬들한테 미안하다고함... 연차차도 손댈수 없는것들이 있나봄...
아직 회사에서 돈 젤 많이 버는게 본진이고 당연히 신인 우선순위로 두는것도 이해하는데 그냥 최소한 아이돌로 좋아할수 있게만 해줬으면 좋겠는데 진심 서운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