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8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난 걍 같다고 생각하고 써왔는데 미인이 좀 더 청순하게 생긴 느낌일때 쓰는거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미인이 좀 더 화려한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순이 라니라 화려한 느낌인거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미인에 미남과 미녀가 포함된다고 생각햇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돌한테 미녀는 안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녀를 쓴다는게 아니라 걍 미인이 미남보다 좀 더 포괄적인 의미아닌가 생각함
근데 사람마다 다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쁜 느낌이 강하면 미인이라고 주로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생기면 미남
예쁘면 미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인은 좀 여자한테쓰는 느낌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뉘앙스가
미녀랑 비슷한느낌으로 생각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서 남돌한테 미인이란 말은 한 번도 안 써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미인 의미가 축소돼서 현대에서는 주로 여자한테 쓰는 표현이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인은 남돌한테 잘 안쓰는구나 ㅇㅋㅇ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좀 잘생걌다예쁘다랑 아름답다랑 각각 쓰는 느낌이 달라서 전자 미남미녀 후자 미인으로 쓰는듯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인을쓰나???? 미인 뭔가 안붙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청순하면 미인이라고 생각하긴함 스엠에 있는 청순상 남돌st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안정환 왜 목소리 안내냐고 그렇게 까면서
22:41 l 조회 1
안정환은 진심 축협 개판인데 침묵했다는거에 억울해 하던데..
22:41 l 조회 1
원빈 멘트하는거 첨으로 제대로보는데 대박이다
22:41 l 조회 1
OnAir 성당이뒤에있으니까 디즈니같다
22:41 l 조회 2
오늘 월드컵 예술인 프리킥 있었다던데
22:41 l 조회 4
안정환 왜 욕하는거..?1
22:41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신청 왤케조금받아?ㅠㅠ
22:40 l 조회 39
안정환 저거 라방 어디서봐?1
22:40 l 조회 14
홍명보도 홍명보지만 이임생 너 사퇴해라1
22:40 l 조회 6
혹시 인스타 반려견중 양갱이 얄아?2
22:40 l 조회 37
기자회견 오늘이야 ?2
22:39 l 조회 9
걍 다른 선수들이 그 축협 내부고발 때 안정환이 별 말 안 했다고 깠다 하는데2
22:39 l 조회 38
정채연 옷 정보
22:39 l 조회 40
라이즈랑 하투하 바로오나??3
22:39 l 조회 61
bof 갔다왔는데 2층에 앤톤팬 짱 많다1
22:39 l 조회 30
미나미 서예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38 l 조회 23
안정환이 손흥민을 일찍 뺐냐 하는 사람들보고 되지도 않는 것들이6
22:38 l 조회 79
근데 큰방 여기 갤 충 들 있는건 아는데 얘네 숨기실 생각조차 없는게 너무 웃김7
22:38 l 조회 40
실수로 지금 최애 앓을때 전최애 이름 말한적 있는 사람?1
22:37 l 조회 22
먹금은 제발 혼자 쳐해라
22:37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