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연예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나 아직도 ㄹㅇ 꿈꾸고 있는거같음 월드컵 기간이 무슨 3주?만에 끝나니까 6월에 논란터져서 조기종영한 드라마 본거같어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비긴다는 생각도 안했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홍명보 꼴에 운도 좋다고 생각했지 대진이 너무 꿀이었으니까 떨어질 가능성 거의 0퍼센트에 가깝다고 생각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때 전부 남아공은 이긴다고 확신했는데 난 축알못이라 그게 진짠가 아닐수도 있지않나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진짜 그거 지면 거기살아야된다고 하고 다녔는데 이걸 해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격안해서 골 못넣어도 비긴는 정도일줄 알았지 질줄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그래서 다들 지금 개분노중인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그냥 졌잘싸로 1대0으로 지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정적인 사람이라 비길 줄 알았음... 1골 먹히고 악착같이 해서 막판에 1골 넣고 비길 줄...ㅎ 근데 내가 너무 긍정적이었던 거에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못해도 비긴다고생ㄱ각해ㅐ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솔직히 그냥 우리도 열심히하고 그 남아공이 너무 잘해서 진거면 ㅇㅋ임 근데 그게 아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유 웃기다.... 근데 안웃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길줄알았는데...질줄은 몰랐음..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할부지가 질거라고 하셨었는데 엥 할부지 우리 그정돈 아냐~~ 했는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뭔가 우리는 자컨이 재미없는게
22:52 l 조회 1
김지웅 처음엔 진짜 냉미남이었는데
22:52 l 조회 2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1
22:51 l 조회 15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2
22:51 l 조회 9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22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
22:51 l 조회 8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2
22:51 l 조회 19
뷔는 찍을맛 나겠다2
22:51 l 조회 28
하 벤투시절 진짜 좋긴 좋았다….. 2
22:51 l 조회 20
Cgv 온라인 선착순? 그걸로 굿즈 받아본 사람!
22:51 l 조회 16
축구는 2002년 멤버들이 제일 문제네 하는데 사실1
22:50 l 조회 23
OnAir 와 비행기 꽤 크네1
22:50 l 조회 13
침착맨 유튜브보니까 축구때매 더 빡침2
22:50 l 조회 28
담주 냉부에 새로운 셰프 나오나 봐3
22:50 l 조회 76
홍명보 사퇴하고 벤투 다시 대리고 옵시다
22:50 l 조회 11
근데 뭔가 홍명보랑 같이 선수시절 같이한 사람들은 2
22:49 l 조회 37
다들 그나마 일본 vs 브라질 축구경기 누구 응원해?6
22:49 l 조회 21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 뺑이쳐서 유니폼 리폼에서 무대 의상 만들어 놨는데3
22:49 l 조회 81
희승 오늘 기존 스타일링 그대로했다2
22:49 l 조회 49
대통령이 오늘 축구에 대해 뭐라고 올렸는데????
22:4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