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치다가 봤는데 20년도 트윗이긴 한데 이거 찐이냐엔시티매니저 투바투 사이드미러 긁고 차대고 가서 90도로 사과 존나박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머깅 (@rangmu_) June 5,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