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쇼에서 샀는데 퀄 개에바임ㅜ
다이소 보다 구림 다이소보다 더 비싼건데..
거의 만원짜리 샀는디..
진심 핫트랙스나 아트박스같은 오프라인 매장까지 가서 사는게 나음..??
나도 빠순이인데 조용하고종합재수반같이 여러 사람이 하루종일 같이 공부하는곳에서 인강이랑 소리 들어야하고 좀 유사 adhd있는 우울증있어서 머리안이 혼란 스러워서 단어외울때는 케이팝 꼭 들어야함
특히 음원사이트 내 음질설정 중 화음 강조랑 그 깊게 들어야 알수있는 멜로디까지 섬세하게 듣고싶어함.. ㅜ
근데 섬세하게 선 관리를 잘못하고 귓구멍이작음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