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음원만 봐서 그런건지 현역 남돌이 대상후보는 가는 것도 감지덕지 ㅠ

남돌이 대상후보 가도 ㅂㅌ이나 ㅈㄷㄹㄱ 정도는 되야 가는 거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대상중에 앨범상도 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뮤는 앨범상도 음원만 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다른 시상식들이 이상함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죄송한데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인데
대중들은 모르고 그뭔씹이면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음원 시상식인데 유불리가 어딨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 말대로 음원 시상식이니까 당연한 거잖아 ㅋㅋㅋㅋㅋ 멜론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데 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유불리 있다고 생각하는데 대중들이 남돌 노래는 믿거하는 면 없지 않은 거는 사실이잖음
그 성적 때문에 남돌들 무시당하는 경우도 한두번 본 게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니가 남돌팬이라 마음에 안 드는 것 같음 대중들한테 뭐라고나 해봐라 멜뮤가 유리하다 이런 소리나 하지 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니가 남돌팬이라 여돌들이 후보인게 마음에 안 드는거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음원사이트에서 하는 시상식에서 뭘 봐야하는데 대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페이스가 나와도 그게 전부 여돌들이니까 말하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팩트: 여돌한테 유리한게 아니라 여돌들이 성적이 잘나온거세요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깐 여돌이 계속 받으면 왜안돼..?반대로 음반은 매번 남돌들이 타가는데 여돌팬들이 불만 있다는 얘기 들은적 있어?음원음반 다 남돌이 타야 한단 법이라도 있음?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반을 뮤슨 남돌들이 다 타감 ㅋㅋㅋ 멜뮤는 아닌데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시상식들 음판 위주로 보는곳들은 다 남돌이 가져가잖아ㅋㅋㅋ 뭘 다 가지려고 함;; 진심 억울하면 좋은 노래 들고 나와서 음원차트 휩쓸면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5에게
하다하다 내본이 상 못받는다도 아니고 여돌한테 유리해서 남돌이 못 받는단 애는 처음보네ㅋㅋㅋ 대부분의 시상식과 상은 남돌한테 되려 유리하게 돌아가는데 소수의 상 몇개를 여돌이 가져가는것조차 맘에 안 들어가지고..에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남돌들이 대중성 있는 곡을 내면 될 일. 그걸 왜 여돌들 어쩌구 이러고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억울하면 니가 대중한테 남돌들 노래 홍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상식은 많아 다른 시상식을 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소리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걍 남돌이 음원 잘 나오면 되잖아 대중이 여돌 음원만 일부러 듣는 게 아닌데 탓을 어디로 돌리는 거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부러인 면 없지 않다고 봄 머글들 남돌 노래 웬만하면 찾아듣거나 하지 않잖음 믿고 듣는 느낌도 아니고
남돌이 아무리 여돌과 비슷한 퀄인 노래 가져와도 뒤챠지는 거는 사실상 공식처럼 된 거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냐면 유구하게 여돌 노래가 더 대중성이 있었으니까 대중 입장에선 여돌이 믿듣이 된 거겠지 애초에 기획사 노선이 여돌, 남돌이 다르잖아ㅋㅋㅋㅋ 그럼 남돌이 그런 음원 역사를 쌓아왔으면 될 일인데 안 그랬잖니 그리고 다른 시상식에선 남돌이 유리한 게 팩튼데 뭐가 그렇게 억울한지 모르겠음 혹시 시상식 상 중에서 멜뮤상을 꼭 받고 싶은 이유가 있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돌들이 음원 성적이 잘 나오고 대중성도 높고 멜론은 음싸인데 어캄.. 남돌도 좋은 노래를 가져오면 됨 수상 기준에 음원 뿐만 아니라 음반 투표 다 있잖아 음반이랑 투표는 여돌이 불리한데 그거에 대해서 뭐라 하는 여돌팬은 못봤는데 왜 너가 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신에 마마 같은 시상식에서 아티스트상 남돌 주면 뭐라하잖음 대중성 어쩌고 히트곡 어쩌고 거리면서
결국에 돌판도 대중>팬덤으로 생각한다는 거 아닌가? 작년에 신인상 경쟁만 해도 대중픽인 애들 찬양하고 팬덤 강한 애들 후려치던 거 생각나는데
너가 그랬다는 거 아니니까 발끈은 할 필요 없고 그만큼 업계든 돌판이든 대중성을 너무 중점으로 여긴다는 거 같다는 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중음악이니까요..? 대중을 고려하는 게 맞지 아무래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상식이 친여돌이란 소리는 첨보네
음원 성적 망한 남돌들 그나마 챙겨주겠다고 이상한 투표상들 신설한 마당에ㅋ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챌린지 못추는건 상관없음
2:03 l 조회 1
우리 독일 이긴 거
2:03 l 조회 1
낯을 극도로 가리는건가2
2:02 l 조회 1
근데 축협 왜 벤투 썼음?
2:02 l 조회 1
챌린지 보기전까진 또 큰방개정병들 처나대네1
2:02 l 조회 70
근데 카타르때 보면 ㄹㅇ 진심 이번 월드컵에
2:02 l 조회 12
챌린지 하면 모니터 보지 않나
2:01 l 조회 27
저 멤버 물고기 키우는 순한멤 이런식으로 팬들이 영업하지않앗나1
2:01 l 조회 73
왜 챌린지 플이지2
2:00 l 조회 51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8
2:00 l 조회 74
지금 챌린지 말 나오는 저번 논란 이거임11
2:00 l 조회 180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2
2:00 l 조회 88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7
1:59 l 조회 147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1
1:59 l 조회 91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3
1:59 l 조회 33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3
1:59 l 조회 99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5
1:59 l 조회 82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1
1:58 l 조회 26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5
1:58 l 조회 169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