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죄다 개판이고 마플밭이고 악개판임근데 3세대 빨때도 똑같았어서ㅋㅋ 이걸 또 겪기에는 걍 피곤하고 내가 정병될거같음 걍 원래잇던 쓰레기통에 안주하는 게 익숙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