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국라방 보는데 약 먹고 잔다고 하네
아이돌들 대부분 이러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많겟지ㅜㅜ 특히 투어돌면.. 시차적응 힘들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파민 수준이 넘쳐나는 직업이기도 하고 업계 탑인 위치면 불안함도 클거고 잘 못잘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탄중에 정국이 뿐만 아니라 남준이랑 뷔도 불면증 심함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면제는 아니여도 유도제 먹는 사람들 꽤 있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차적응도 문제긴 할듯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3시간 겨우자는데 진짜 괴로워ㅜ 정국이 약 먹는다니까 심장이 쿵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투어도 그렇고 작업시간도 불규칙한 경우도 많고 여러이유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다양한 이유겠지만 나같경 사회에서 뭐 하나 쓴소리 들어도 잠 못자는데 연예인들은 진짜 멘탈 약하면 힘들긴하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욘…당장 같은 그룹에 불면증있다고 말한 멤버들도있어서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그럴수밖에없을걸 생활 불규칙하고 공연할때 도파민 아드레날린 개터질거아님 그런식으로 낙폭이랑 자극이 크면 일반인도 그러면 잠못자는데 그게일상이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반인들도 달고 사는데 패턴 뒤죽박죽인 연예인들은 엄청 많을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불면증이라는 게 패턴 뒤죽박죽 아니어도 원인이 많음 불안증에서 생기는 불면증도 있고 원인이 다양함 연예인들도 당연히 많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 보다는 멜라토닌처럼 유도제는 거의 필수로 다 먹는듯 나도 먹거든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새삼 정국 원래 머리만 대면 잤는데 한 17년도쯤엔ㅜ 지금은 잠못잔다니 원래 진짜 머리대면 5분컷아니었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차적응 못한것도 아닌게 투어돌기전부터 정국이 잠 잘 못자더라 불면증인지 오래됐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수면제말고 멜라토닌 먹어봤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저렇게만 말함 수면제인지 멜라토닌인지 뭔지 말안했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활패턴이 일정하지 않으니까 자연스럽게 불면증도 올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잠잘못잤는데 올팬들 아예모르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긍까 저런지 꽤 됐는데 .. 새벽에 라방 올 때마다 오늘도 정국이 잠 안 오나보다 하고 네시간을 하든 다섯시간을 하든 재미있게 보는데 올팬들은 그냥 걱정됰다고 자꾸 자러가라고 도배를 하던데 자고싶어도 못 자는 사람한테 자꾸 자러 가라고 하는 것도 폭력적이라는 걸 모르는 것 같음 게다가 본인이 계속 자긴 괜찮다고 안 자고싶으니까 피곤한 아미분들은 자러 가라고 돌려돌려 이쁘게 얘기해주는데도 매번 저러잖아 그러니까 저렇게 대놓고 자기 잘 못 자서 그러니까 자꾸 자러 가라고 하지 말라고 말하지.. 그와중에도 쿠션어 잔뜩 깔아서.. 그리고 저렇게 라방하고 매번 자기 라방 보러와줘서 고맙다고 꼭 말하고 끄잖아 그냥 정국이는 자기가 의무감으로 라방을 와준다 이런 생각같은 것도 안 하고 그냥 자기가 라방 하고싶어서 하면 팬들이 자기 라방 보러 와주는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왜 자꾸 무리한다고 걱정된다고 오바를 떨어서 사람 불편하게 만드는지 모르겠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독일 이긴 거
2:03 l 조회 1
낯을 극도로 가리는건가2
2:02 l 조회 1
근데 축협 왜 벤투 썼음?
2:02 l 조회 1
챌린지 보기전까진 또 큰방개정병들 처나대네1
2:02 l 조회 33
근데 카타르때 보면 ㄹㅇ 진심 이번 월드컵에
2:02 l 조회 6
챌린지 하면 모니터 보지 않나
2:01 l 조회 21
저 멤버 물고기 키우는 순한멤 이런식으로 팬들이 영업하지않앗나1
2:01 l 조회 56
왜 챌린지 플이지2
2:00 l 조회 38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8
2:00 l 조회 63
지금 챌린지 말 나오는 저번 논란 이거임8
2:00 l 조회 151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2
2:00 l 조회 82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6
1:59 l 조회 136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1
1:59 l 조회 87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2
1:59 l 조회 29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3
1:59 l 조회 91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5
1:59 l 조회 82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1
1:58 l 조회 26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5
1:58 l 조회 160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6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