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법 다 마스터 함ㅋㅋㅋㅋㅋㅋ 늦덕이라서 콘서트 전까진 걍 노래 듣기만 했는데 이젠 노래 들으면 응원법이 자동으로 나옴ㅋㅋㅋㅋㅋㅋ 이제야 찐팬이 된것같은 기분임.. 하 투어스 콘서트 넘 재밌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