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1탄)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085

어제 쫌 여러 익들이 공감을 해줘서 신나서 2탄써봄..!

사진때깔, 구도, 잘생김 정도가 직원분 있는 스케 없는 스케 넘 달라서 놀랬어 ㅋㅋㅋ 같은날에 2팀나눠서 스케 갈때 차이가 가장 극명한거같아 (물론 뇌피셜) 

잘찍는분이 없는 스케>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표정애매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뒤에 청소 카트...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색감 약간 흐릿하고 약간 사진 오이현상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

얼굴안보임

잘찍는분이 간 스케>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뒤에 그림자, 대비감, 빛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사알못인가봐 다 비슷한데 다잘찍고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잘모르겟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1탄때는 더 극명한 사진 첨부했는데
이번에는 성현 사진 찾느라 ㅋㅋ 좀 덜 느껴지나보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디게 밑에 배경화면으로 쓰기 좋은 짤들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아 사실 감상을 위해 가져왔어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잘생기게 나왔는데 밑에가 감성이 더 들어가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ㄹㅇ 밑에가 느낌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느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확실히 때깔이 다르긴 함 전자는 애들이 잘생겨서 막 찍어도 산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메라 차이인것 같기도 하대 다른 댓글에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밑에 진짜 좋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차태현 연전승..
2:23 l 조회 1
근데 원래저런다는건 저 사람한테 더 안좋은말같은데ㅋㅋㅋㅋㅋ
2:23 l 조회 3
우리판은 한줌판인데
2:23 l 조회 5
허씬롱 로플 미쳤엉
2:22 l 조회 5
이번 월드컵 감독이 클린스만이였으면 백퍼
2:22 l 조회 10
막말로 급나누는 것도 아니고2
2:22 l 조회 54
누구든 동태병크는 알바하는 나도 안하는거라 빡침
2:22 l 조회 14
심괴 이번 시즌 1화 지금에서야 보는데... 시작부터 어둑시니랑 나랑 안 맞아... 1
2:21 l 조회 13
걍 너무 슬프다1
2:21 l 조회 82
아니 그 멤버 ㅇㅎ 챌린지라고 유툽 치니까...1
2:20 l 조회 170
챌린지 영상 보고왔는데4
2:20 l 조회 126
챌린지 안무 원래는 쉬는시간에 바로 배워서 하는거였는데 요즘은 다 미리 배워가잖아
2:20 l 조회 26
유상철 감독님 보고 싶다1
2:20 l 조회 21
아니 표정이 업ㅎ어서 신기함
2:20 l 조회 23
런닝맨이나 지락실이나 피디 문제 아닐까싶음.. 1
2:20 l 조회 41
안정환 이거 왤케웃기지ㅋㅋㅋㅋ 아2
2:20 l 조회 44
동태 병크가 제일 정떨어짐1
2:19 l 조회 51
남돌이 여돌춤 열심히추면 귀엽더랑3
2:19 l 조회 45
쟤는 챌린지 할때 중소 대형 가려서 추나6
2:19 l 조회 160
하이브 선배랑 한 챌린지18
2:19 l 조회 3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