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
애니메이션 아니고 사람인 건 알고 있었는데 목소리 왜케 좋아 근데 노래하는 목소리랑 일반 목소리?가 좀 다르네
근데 둘다 좋네ㅋㅋㅋㅋㅋㅋ 분홍색머리에 스며들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엇 뭐떴어? 뭐 들은그야? 궁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쇼츠에 노래 나오길래 오 좋네 하고 있었는데 넘기니까 전화하는거? 머 바로 뜨던데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위버라 사석텐션 미첬음(p)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오늘 라이브한거야? 주말에도 해주는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글구 라방은 텐션높이려구 한톤 높여서 말한대 다들 그래서 평소 톤이랑 약간 다른데 둘다좋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구 봉구 여동생있는 오빠라 그런지 평소에 귀엽다가 종종 오빠미 나오면 개치임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분홍머리가 이름이 봉구야? 좀 구수하네ㅋㅋㅋㅋ 아 그런데 이름을 잘 몰라서 미안한데 흰머리가 동생이야? 내가 본 거가 흰머리가 칭얼?투덜 거리니까 좀 달래는 그런 느낌의 통화였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분홍머리가 셋째 흰머리가 넷째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달래는 게 동생 좀 달래본 솜씨긴 하다ㅋㅋㅋㅋㅋ 그럼 막내는 누구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귀엽짘ㅋㅋ봉구만 예명있음! 흰머리는 은호야 둘이 10년넘게? 오래 알던 사이라서 엄청 친햌ㅋㅋㅋ 둘이 케미가 또 맛있다구ㅎㅎ 막내는 검은머리 하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검은색 머리가 두명이던데! 한번 찾아봐야겠다 고마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한명은 남색머리 예준이야 노란머리 노아랑 같이 맏형에 메보야 둘이 동갑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남색이랑 검은색이라서 헷갈렸나부다ㅋㅋㅋㅋ 고마웟 또 위버라 하면 구경 한번 가야겠다 체지방률 얘기하는 것도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웃긴데 슬프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ㅌㅌ아 체지방률ㅠㅋㅋㅋㅋㅋㅋ 우리 라방 하이라이트는 그래두 짧으니까 그거부터 봐바 다들 개그맨임 너무 재미쎀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위버라하면 하이라이트 다 해놓는구나ㅋㅋㅋㅋ 일 좀 잘하네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위버라 하이라이트는 없구 고정방송 하이라이트만 있엉 일주일에 두번 고정 라방이얌ㅎㅎ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bdyoOZYSLOoo1x7H9x43vsVw0URdFunw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https://plavecalendar.com/
이거는 공식 스케줄표! 독방에 달글도 있으니까 시간될때 같이 보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 최근에 재밌게 본것도 놓고간당 독방에서 보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고마워 궁금한 거 생기면 한번 독방도 가야것구만... 이거이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송목소리/사석목소리/노래할때 목소리가 따로 있어ㅋㅋㅋ 사람이 다른게 아니라 때에 따라서 톤 조절하는 느낌으로 그래서 조금씩 달라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회사 전화받을때랑 친구 전화받을때랑 다른 그런 느낌이려나ㅋㅋㅋㅋ 분홍색 머리가 전화하는 거 봤는데 톤이 의외로 낮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마자ㅋㅋ 방송할때는 텐션올리려고 톤 높여서 말하고 사석에서는 편하게 말한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프로방송인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봤어? 같이보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 통화한 거는 흰머리가 칭얼거리니까 봉구님이 달래는? 알았어~ 이런 느낌의 통화였어ㅋㅋㅋㅋㅋ 지금 또 나오는데 다이어트하는 거도 나온다 하나 보면 계속 나오는구나 좀 웃긴다ㅋㅋㅋㅋㅋㅋ 디톡스 주스 살빠지는 거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알고리즘 엄청난데!! 다른 것도 계속 나올거야 아마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나중에 위버라 한번 구경 갈게 토크가 좀 재미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보이는? 라방도 주기적으로 하니깐 시간날때 구경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혹시 스케줄 정해진 게 있어? 아니면 그냥 하고 싶을 때 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https://plavecalendar.com/ 오늘같은 위버라는 멤들이 하고싶을 때 하는거구 주기적인 라방은 여기에 스케줄이 올라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 고마워 바로 내일이네?? 내일은 그럼 보이스만이야 모습도 보여주는? 그런 라이브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저기 올라오는 스케줄은 보이는 라방!! 내일은 보이는 라방이구 밤비랑 하민이야! 우리 위버스 라이브탭가보면 이전에 했던 거 올라와있거든 그런식으로 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내일 한번 슬쩍 구경가볼게ㅋㅋㅋㅋㅋ 고마워🥹 내일 보기 전에 이름만이라도 외워서 가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응응 편하게 보러와! 밥친구로도 좋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참고로 우리 유튭공식계정에서도 동시에 라이브하는데 위버스보다 유튭이 화질이 더 좋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 유튜브에서 봐도 되는구나ㅋㅋㅋㅋ 그럼 화질도 좋은 데로 가야겠다 정말 고맙🥺🥹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중에 독방에서 만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나 방금 이거 보고 왔는데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거 본 거 같은데?ㅋㅋㅋ 알았어 알았어~ 하는 거! 지금 또 떴는데 이번엔 너가 나를 꼰대로 만들었대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차태현 연전승..
2:23 l 조회 1
근데 원래저런다는건 저 사람한테 더 안좋은말같은데ㅋㅋㅋㅋㅋ
2:23 l 조회 3
우리판은 한줌판인데
2:23 l 조회 5
허씬롱 로플 미쳤엉
2:22 l 조회 5
이번 월드컵 감독이 클린스만이였으면 백퍼
2:22 l 조회 10
막말로 급나누는 것도 아니고2
2:22 l 조회 54
누구든 동태병크는 알바하는 나도 안하는거라 빡침
2:22 l 조회 14
심괴 이번 시즌 1화 지금에서야 보는데... 시작부터 어둑시니랑 나랑 안 맞아... 1
2:21 l 조회 13
걍 너무 슬프다1
2:21 l 조회 82
아니 그 멤버 ㅇㅎ 챌린지라고 유툽 치니까...1
2:20 l 조회 170
챌린지 영상 보고왔는데4
2:20 l 조회 126
챌린지 안무 원래는 쉬는시간에 바로 배워서 하는거였는데 요즘은 다 미리 배워가잖아
2:20 l 조회 26
유상철 감독님 보고 싶다1
2:20 l 조회 21
아니 표정이 업ㅎ어서 신기함
2:20 l 조회 23
런닝맨이나 지락실이나 피디 문제 아닐까싶음.. 1
2:20 l 조회 41
안정환 이거 왤케웃기지ㅋㅋㅋㅋ 아2
2:20 l 조회 44
동태 병크가 제일 정떨어짐1
2:19 l 조회 51
남돌이 여돌춤 열심히추면 귀엽더랑3
2:19 l 조회 45
쟤는 챌린지 할때 중소 대형 가려서 추나6
2:19 l 조회 160
하이브 선배랑 한 챌린지18
2:19 l 조회 3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