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도에 대한 나의 추억으로는 하수돈 뭉치는걸 보고싶긴 한데...
정형돈이 가장 빛났던 동시에 가장 고통스러웠던 시기라는게 뭔뜻인지 어렴풋이 공감되기도 하고ㅠ
지금 박명수나 정준하 입장도 공감가고..걍 씁쓸하다
추억은 추억으로 두는게 맞는것 같기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도에 대한 나의 추억으로는 하수돈 뭉치는걸 보고싶긴 한데... 정형돈이 가장 빛났던 동시에 가장 고통스러웠던 시기라는게 뭔뜻인지 어렴풋이 공감되기도 하고ㅠ 지금 박명수나 정준하 입장도 공감가고..걍 씁쓸하다 추억은 추억으로 두는게 맞는것 같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