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찬영이 잡힐 때마다 환호소리가 다르던디….
라이즈 할 때 폭죽 팡팡 쏴줘서 너무…. 좋더라🫠🫠🫠
근데 찬영이 중간에 어디 갔다가 왔던건지 혼자 중간에 핸드마이크로 바꼈더라구?!ㅋㅋㅋ
부산에 라이즈가 오다니 부산익 너무 좋아유…. 또 와라
대표 사진
익인1
찬영이는 라이즈는 늘 팬이많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장 갔었구나 부럽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장 개부럽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멀리서 봐서 아주아주 작은 라이즈들…. 화면만 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정면기준 왼쪽이었니ㅎㅎ 왼블이면 톤프들 밀집구역이긴해ㅋㅋㅋㅋ 부럽다 공연 본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역시 왼블왕자 따라서 톤프들 거기 모여있었구나ㅋㅋㅋ 중간에 마이크 문제때매 핸마로 바꿨을거야 더운데 익인이도 수고 많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외무대 재밌었겠다 부럽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앤톤 넘어지고 마이크도 문제 생겨서 중간에 들어갔다옴 ㅋ 왼편에 있었나부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왼쪽이라 그럴거야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현장 부럽다!!!ㅋㅋㅋㅋㅋ앤톤이 보고ㅠㅠ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왼블왕자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았겠다…!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왼블갔나보다 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은 이 상황에 대해서 무슨 생각일지 궁금하다
2:43 l 조회 1
저 그룹 타멤도 여돌이랑 챌린지하는데 옆에서 자꾸 이름 불러서 논란 됐었잖아
2:43 l 조회 1
32강 못가서 아쉬운데 한편으로는 갔다면 내년 아시안컵 감독이 홍이었을것 같아서 또다른 걱정이었을거임
2:43 l 조회 1
최근에 본 챌린지 중에 이게 제일 좋음
2:43 l 조회 7
우리는 챌린지 보통 상대픽으로 하는데
2:42 l 조회 21
챌린지 곡 주인 저 멤버 그 팅글인터뷰 나온 앤가
2:42 l 조회 37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2
2:42 l 조회 14
하 월드컵 화제성 n인 화제성이라서 블랙홀 된거 개빡친다3
2:41 l 조회 41
예의바르다는 미담이 제일 듣기좋은 것 같음ㅠㅠㅋㅋㅋ2
2:41 l 조회 49
델라웨어포도 알아??1
2:41 l 조회 16
춤멤 좋아하는데 챌린지 뭘 하든 열심히가 기본임1
2:41 l 조회 29
스폰지밥 게살버거 먹어보고싶다1
2:40 l 조회 11
다른 선배돌이랑 한 챌린지 보고 왔는데 더 빡셈
2:40 l 조회 60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1
2:39 l 조회 65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5
2:39 l 조회 150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2
2:39 l 조회 62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2
2:39 l 조회 51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7
2:38 l 조회 97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6
2:38 l 조회 114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