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설영우도 이태석도 풀백인데 왜 쓰리백을 해서 윙백을 ?? 그 둘을 그렇게 쓰고싶으면 포백을 햇어야지
설영우도 자기팀에선 잘하더만
해설위원도 전문가들도 쓰리백은 어렵다라고 햇는데 도대체 왜? 잘하는 팀들도 포백인디..
분명 누군가 옆에선 얘기해주지 않았을까..코치진들 스탭들 많던데
시원하게 대답 좀 햇으면 좋겟다 어물쩌물 넘어가지말고
쓰리백을 해서 성공했으면 몰라 a매치때도 어려워했는데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설영우도 이태석도 풀백인데 왜 쓰리백을 해서 윙백을 ?? 그 둘을 그렇게 쓰고싶으면 포백을 햇어야지 설영우도 자기팀에선 잘하더만 해설위원도 전문가들도 쓰리백은 어렵다라고 햇는데 도대체 왜? 잘하는 팀들도 포백인디.. 분명 누군가 옆에선 얘기해주지 않았을까..코치진들 스탭들 많던데 시원하게 대답 좀 햇으면 좋겟다 어물쩌물 넘어가지말고 쓰리백을 해서 성공했으면 몰라 a매치때도 어려워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