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전문 보면 자긴 어그로 끄는것들이 제일 싫다고 했는데
되도 않는 것들? 축구 보는 국민들한테 지금 되도 않는 것들이라고 한거냐!! 국민 무시하냐!! 이러면서 개발끈하는데 ㄹㅇ 고소공지 올리면 긁히는 악플러들 보는거 같음
안정환이 갑자기 그냥 축구 보는 일반 국민들 욕한거겠냐? 경기보고 어그로 끄는 애들이 싫다고 했잖아
|
그거 전문 보면 자긴 어그로 끄는것들이 제일 싫다고 했는데 되도 않는 것들? 축구 보는 국민들한테 지금 되도 않는 것들이라고 한거냐!! 국민 무시하냐!! 이러면서 개발끈하는데 ㄹㅇ 고소공지 올리면 긁히는 악플러들 보는거 같음 안정환이 갑자기 그냥 축구 보는 일반 국민들 욕한거겠냐? 경기보고 어그로 끄는 애들이 싫다고 했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