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자가 전업으로 자기직업없이 인플하는건 왜 별로로 느껴질까? 일단 나자신한테 왜인지 물어봐도 “그냥”이라 궁금해짐 ㅠ 여출들처럼 막 드라마틱하게 성공한 사례가 없어서 그런가
남자가 전업으로 자기직업없이 인플하는건 왜 별로로 느껴질까? 일단 나자신한테 왜인지 물어봐도 “그냥”이라 궁금해짐 ㅠ 여출들처럼 막 드라마틱하게 성공한 사례가 없어서 그런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자가 전업으로 자기직업없이 인플하는건 왜 별로로 느껴질까? 일단 나자신한테 왜인지 물어봐도 “그냥”이라 궁금해짐 ㅠ 여출들처럼 막 드라마틱하게 성공한 사례가 없어서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