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0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8

[정보/소식] 딘딘, '월드컵 탈락' 홍명보 향한 비판⋯"책임자면 사과해야지" | 인스티즈 

가수 딘딘이 축구 대표팀을 이끈 홍명보 감독에 일침했다.

28일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입중계’ 영상을 공유하면서 “내가 책임자면 죄송하다는 사과가 있어야 하지 않냐”라고 비판했다.

앞서 딘딘은 지난 25일 치러진 2026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경기를 입중계한 바 있다. 당시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 몬디,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 지노가 입중계예 함께했다.

특히 딘딘은 한국이 남아공을 상대로 0-1 패배하자 “내가 책임자로 팀을 이끌었을 때 좋은 결과가 안 나왔으면 ‘더 좋은 성적을 냈어야 했는데 죄송하다’ 이런 게 있어야 하는 데 없었다”라며 “누가 그걸 좋게 받아들이겠냐”라고 비판했다.

[정보/소식] 딘딘, '월드컵 탈락' 홍명보 향한 비판⋯"책임자면 사과해야지" | 인스티즈 

이러한 가운데 이날 대한민국 대표팀의 월드컵 32강 최종 탈락이 확정됐다. 이에 딘딘은 홍명보 감독을 향한 일침을 다시 한번 소환했고 대한축구협회 계정을 함께 태그하며 분노를 드러냈다.

[정보/소식] 딘딘, '월드컵 탈락' 홍명보 향한 비판⋯"책임자면 사과해야지" | 인스티즈

- 생략 (축구 대표팀 및 홍명보 감독 기자회견 관련 내용) -

이투데이 한은수 객원기자

https://m.etoday.co.kr/news/view/2597933

참고 영상 ⬇️

>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딘딘이 ㅋㅋㅋ 월드컵 관련해서 말하는건 좀 그렇지않나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누구든 이번일은 언급 많이 해줬으면 좋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홍명보 아웃은 맞지만 ㅋㅋㅋ 저때 딘딘 진짜 너무 어이없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열심히 하는 선수들 초는 다쳐놓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번 월드컵 사건? 때문에 그런거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일이있었던거야? 알려줘서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축구 관련없는 사람은 갑자기 뭔소리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벤투 표정으로 조롱한 전적이 있으니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과하지 않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선 시작하고 부랴부랴 사과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잉? 그래서 하긴 했다는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에게
사과도 앗 ㅈㅅ요 같은 사과에 한 달 동안 입 닫고 살다가 지 욕먹을까 봐 한 거잖아 그리고 이길 때만 응원 글 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ㅇ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과는받기도싫고됐고 사퇴를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퇴로책임져라 망할감독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맞교환했을텐데 ㅂㄴㄷ 담당자분은 이제 영상 어케올리냐
2:43 l 조회 1
편한 스탠딩화라는 게 있긴 해?
2:43 l 조회 1
축협은 이 상황에 대해서 무슨 생각일지 궁금하다
2:43 l 조회 1
저 그룹 타멤도 여돌이랑 챌린지하는데 옆에서 자꾸 이름 불러서 논란 됐었잖아
2:43 l 조회 1
32강 못가서 아쉬운데 한편으로는 갔다면 내년 아시안컵 감독이 홍이었을것 같아서 또다른 걱정이었을거임
2:43 l 조회 1
최근에 본 챌린지 중에 이게 제일 좋음
2:43 l 조회 7
우리는 챌린지 보통 상대픽으로 하는데
2:42 l 조회 21
챌린지 곡 주인 저 멤버 그 팅글인터뷰 나온 앤가
2:42 l 조회 37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2
2:42 l 조회 14
하 월드컵 화제성 n인 화제성이라서 블랙홀 된거 개빡친다3
2:41 l 조회 49
예의바르다는 미담이 제일 듣기좋은 것 같음ㅠㅠㅋㅋㅋ2
2:41 l 조회 49
델라웨어포도 알아??1
2:41 l 조회 16
춤멤 좋아하는데 챌린지 뭘 하든 열심히가 기본임1
2:41 l 조회 29
스폰지밥 게살버거 먹어보고싶다1
2:40 l 조회 11
다른 선배돌이랑 한 챌린지 보고 왔는데 더 빡셈
2:40 l 조회 60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1
2:39 l 조회 65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5
2:39 l 조회 150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2
2:39 l 조회 62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2
2:39 l 조회 51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7
2:38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