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일부 극성 축팬들이나 저렇게 집요하게 까지 대다수 사람들은 안정환한테 그정도로 관심 없어근데 큰방와서 '연예방이라 잘 모르나보네' 이러는거 거룩해서 개웃김 그럼 애초에 여기서 안 궁금한 까질을 줄줄 하지를 말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