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태 구오빠들 다 케이크 불고 생일라방해서 당연한거라고생각했음..
여태 구오빠들 다 케이크 불고 생일라방해서 당연한거라고생각했음..
멤버 단한명도 빠짐없이 생일날엔 개인라방했고 짧게라도하고갔는데
이번 본진 파면서 멤버생일 4번이 지나갔는데 생일라방 하는거 딱1번봄.. 뭐냐진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태 구오빠들 다 케이크 불고 생일라방해서 당연한거라고생각했음.. 멤버 단한명도 빠짐없이 생일날엔 개인라방했고 짧게라도하고갔는데 이번 본진 파면서 멤버생일 4번이 지나갔는데 생일라방 하는거 딱1번봄.. 뭐냐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