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너무 어이가 없는 거지...걍 본인이 왔으면 될 일 아닌가 싶고?대놓고 사탕 발린 말이니까 걍 하질 말어...오히려 화를 더 돋구는 발언이라 생각함걍 실속있게 셀카 몇 장이나 주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