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무대가 가장 신남 곡수가 많기도 했고 무대 매너도 좋고 관객 호응유도도 좋더라 슴돌은 딱 멘트하고 춤추고 예쁘고 잘생기고 갔던 느낌 하투하 무대 끝나고 우루루 엄청 많이 빠져나갔어 호응은 하투하 가장 좋았던듯 되게 인형같은 멤 있더라 그리고 머리 짧고 백발? 금발인 멤은 볼이 되게 빤딱빤딱해 보였어 라이즈는 성찬이 제일 호응 유도 하는 편이었던거 같고 무대에서 제일 신나보였어 은석이 제일 조용했던거 같고 주로 진행 멘트는 소희가 했던거 같음 소희야 락페왔었잖어😝
이영지 나오면 한번 더 가고싶고 라이즈는 잘생겼으니깐 한번 가고싶음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