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0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본진은 일단 안하거든? 근데 덕질을 제대로 한게 첨이라 그전에 경험해본게 많이 없어서 생일라방 자체는 별생각이없는데

다른 곳은 하는게 평균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소속사마다 다름 안 하는 곳은 아예 안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꼭 다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은 하지 않나 내본은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돌은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돌도 안 하는 데는 안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돌 말한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돌은 함! 보통 회사에서 케이크 준비해주는데 크게는 아니고 소소하게 라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라방켜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돌바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당연히 안했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은 이 상황에 대해서 무슨 생각일지 궁금하다
2:43 l 조회 1
저 그룹 타멤도 여돌이랑 챌린지하는데 옆에서 자꾸 이름 불러서 논란 됐었잖아
2:43 l 조회 1
32강 못가서 아쉬운데 한편으로는 갔다면 내년 아시안컵 감독이 홍이었을것 같아서 또다른 걱정이었을거임
2:43 l 조회 1
최근에 본 챌린지 중에 이게 제일 좋음
2:43 l 조회 7
우리는 챌린지 보통 상대픽으로 하는데
2:42 l 조회 21
챌린지 곡 주인 저 멤버 그 팅글인터뷰 나온 앤가
2:42 l 조회 37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2
2:42 l 조회 14
하 월드컵 화제성 n인 화제성이라서 블랙홀 된거 개빡친다3
2:41 l 조회 41
예의바르다는 미담이 제일 듣기좋은 것 같음ㅠㅠㅋㅋㅋ2
2:41 l 조회 49
델라웨어포도 알아??1
2:41 l 조회 16
춤멤 좋아하는데 챌린지 뭘 하든 열심히가 기본임1
2:41 l 조회 29
스폰지밥 게살버거 먹어보고싶다1
2:40 l 조회 11
다른 선배돌이랑 한 챌린지 보고 왔는데 더 빡셈
2:40 l 조회 60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1
2:39 l 조회 65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5
2:39 l 조회 150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2
2:39 l 조회 62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2
2:39 l 조회 51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7
2:38 l 조회 97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6
2:38 l 조회 114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