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날조도 많이 당하고 억까도 많이 당했는데 그런 거 시원하게 해명해줘서 좋았음
그리고 발작버튼이 이제까지 날조 당하고 억까 당한 것보다
축협 들어가서 한 자리 하려고 한다는 댓글이었다는 게 개웃김ㅋㅋㅋㅋ
사실 그 누구보다 축협을 싫어하고 있었는데 축협쪽 앞잡이라고 욕을 글케 먹었다니
|
그동안 날조도 많이 당하고 억까도 많이 당했는데 그런 거 시원하게 해명해줘서 좋았음 그리고 발작버튼이 이제까지 날조 당하고 억까 당한 것보다 축협 들어가서 한 자리 하려고 한다는 댓글이었다는 게 개웃김ㅋㅋㅋㅋ 사실 그 누구보다 축협을 싫어하고 있었는데 축협쪽 앞잡이라고 욕을 글케 먹었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