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08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7
쉽진 않았겠지만 궁금하다
대표 사진
익인1
16강도 갔을걸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32강은 클린스만도 갔을거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갔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8강도 기대해볼만 하지 않았을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갔지 이 조편성에 이 멤버로 32강 못가는건 말이 안되는거였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32강만 갔을까....더할수도 있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하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6강도 갔을걸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고도 남음.. 16도 갔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때보다 4년을 더 벤투밑에서 그렇게 훈련햇으니 16강은 갓겟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백퍼 갔지. 못가는게 신기한 그런 개꿀조였다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경규 아저씨가 감독해도 32강은 갔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2강이 뭐야 16강8강도 기대했을듯ㅋㅋㅋ 그정도로 상대적으로 토너먼트 운이 좋았음 우리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32강은 최소의 목표였음 설마 48강 탈락할까?했는데 ,했음 외국인감독 누가와도 32강은 갔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소한 32강은 갔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2강은 당연히 가지 못간적이 처음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백퍼 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2강은 솔직히 아무감독이라도 가야만되는거엿음; 특히 이번인 거의 떠먹여주는 수준이엇는데 이걸 뱉다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2강은 클린스만도 갔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클린스만도 못한 놈이 명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2강은 무조건 갔을거같고 언제 져도 이런 허탈한 경기는 없었을거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ㅅㅈㅎ 16강 상대에따라서 8강도 기대해봣을듯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괜히 유명한 연예인 축구팬들조차(이경규 윤두준 등) 극대노하거나 안광사라지는게 아님ㅋㅋㅋ ㅠㅠ
저 사람들 연예계 짬이 얼만데 대놓고 티를 내겟냐... 얼마나 어이가 없고 화가나면 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번 월드컵이 역대급 개꿀조였어서 진심으로 8강도 갔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2강은 클린스만도 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윗댓들처럼 16강 8강까지 가면 좋겠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바램이고 지금처럼 32강에서 떨어지는 일은 없었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진운만 좋으면 16강 넘어설 것 같음...
카타르때는 브라질 만나서 8강 못갔으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벤버지였으면 조별리그 3승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조편성 개꿀이여서 8강까지도 갔을듯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JTBC 남아공 캐나다 끝나고 엔딩곡 개웃김 ㅋㅋㅋㅋㅋ
6:57 l 조회 42
뮤브 영통 해본사람??
6:57 l 조회 6
32강 안가는게 낫다는 사람들도 막상 32강 떨어지니까 아쉬운감정 들지않아?1
6:57 l 조회 16
투어스 콘서트 무대영상 찾아주라..
6:57 l 조회 9
회원가입 무료 풀릴때마다 가입하는거임 아니면
6:56 l 조회 18
엔위시 보밋걸 ㅈㅉ 조으네
6:54 l 조회 19
포타 장편에서 노딱편만 하트수가 적어.... 3
6:54 l 조회 20
쫀득 감자 먹어보고 싶다
6:53 l 조회 13
끝나고 남아공 선수 억울해하는게 개웃김 ㅋㅋㅋ 니들 32강 실력 아니세요1
6:52 l 조회 101
로또 번호야? 6 8 9 15 16 18 25 27 28 30 364
6:50 l 조회 134
뉴진스 보고싶다7
6:42 l 조회 41
동남아플 어쩐지 이상하더라니1
6:41 l 조회 111
내 정병은 아무것도 아니네2
6:40 l 조회 57 l 추천 2
아 근데 쟤네 몰려온 거 전략이 뭔지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6:40 l 조회 113
아니 뭔 또 축구 잘 모르면서 유명인이라고 입올리고있네 축알못이면 그냥 가만히 있어요 반은 가니까 그리고 종목도 다르잖아요.. ..
6:40 l 조회 17
갤 애들 아이디가 대체 몇개임?3
6:37 l 조회 66
정보/소식 전 야구선수이자 방송인 김병현, 김영광 저격 홍명보 나가는 좀 아니지 않나..?14
6:36 l 조회 451
와 이글 댓글 ㄹㅇ 역대급임5
6:36 l 조회 453
옌스 03년생이네..??????????1
6:36 l 조회 50
지금 한명 아이디 최소 8개 가지고 있음5
6:36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