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1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3

[잡담] 와 축구세금 먹는거봐 | 인스티즈

[잡담] 와 축구세금 먹는거봐 | 인스티즈

[잡담] 와 축구세금 먹는거봐 | 인스티즈

〈ol>〈li>

K1,2 리그 1500억

〈/li>〈/ol>〈ol start="2">〈li>

K3,4 리그 330억

〈/li>〈/ol>〈ol start="3">〈li>

대한축구협회 114억 + 111억 = 225억

〈/li>〈/ol>

 

세금 2050억이였음 

 

(5천만명 국민 1인당 4000원씩 축협이 가져감)


개레전드

대표 사진
익인1
세금구단들은 좀 줄여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안양은 시인데 왜 광역시 구단들이랑 동등하게 돈쓰냐
수원 대구도 강등팀인데 저정도도 너무많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따구로 운영하는걸 냅둔다고? 세금이 들어가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소년을 그렇게 키워봐라 학교마다 축구부 만들어도 되겄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1-2부보다 3-4부는 뭐임 저렇게 많이 들어간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축협이 먹는거는 200~300억이고 축협 나머지는 다 광고스폰비로 700-800억 정도 충당함.
물론 케이리그 구단 운영비 지원은 좀 줄여도 된다고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부만 줘도 됨 솔직히 2부 부터는 걍 동네 조기축구만도 못한게 현실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시민축구단 군민축구단 이런곳도 억씩은 기본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알못이라 물어보는데 저렇게 구단이 많으면 경쟁력도 없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금을 거액들어서 축구를 키우고 싶으면 일단 선수들 경쟁력이 되어야 하는거 아니야? ㄹㅇ 우리나라 선수들은 왜 실력이 날이 가면 갈수록 퇴화하는지 너무 알겠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소년키우는데 저정도 쓰면 몰라 돈 개아까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K1만 지원해주는 게 맞지 않나하는 생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축구단이 엄청 많구나...지원해주는 축구단을 줄이는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돈이 저렇게 많이 들어가는게 그 꼬라지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윗들 다 잘라내야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야 시갈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ㅅㅈㅎ 유소년 키우는 팀 아니면 다 잘라야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렇게 지원을 잘해주는데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소년 제대로 키우지도 못하면서 뭔 세금을 저렇게 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승강제 없애고 기업구단 중심으로 가야 된다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아깝다 저거 다 허투루 쓰니까 지금 이 모양 이 꼴인데 이렇게 아사리판 내면 지원 줄인다고 으름장이라도 놔라 돈만 나가고 이게 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
4:24 l 조회 23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23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
4:23 l 조회 23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20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21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30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38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
4:14 l 조회 60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4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26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3
4:08 l 조회 42
네이마르 왤케 살찜?1
4:05 l 조회 59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5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2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76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11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118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61
빨리 최애 갠활 보고싶다.....11
3:56 l 조회 61
커피 한 이틀 끊었는데2
3:55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