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때도 똑같이 걍 결과까기전까진 대표팀 믿어줘야된다 스탠스였음...
그리고 애초에 14브라질때도 홍명보가 대한민국이 나를버렸다 했을때 전술을 잘쓰지 그랬냐고하던 걍 일관적인 사람임